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유니크하고 차별화된 프롬비 아이스윈드 무선 탁상용선풍기 첫 구매 혜택 이번 기회 놓치지 마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32회
작성일 24-03-28 14:36

본문

상품 설명


프롬비 아이스윈드 무선 탁상용 선풍기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기고 싶으세요? 프롬비 아이스윈드 무선 탁상용 선풍기가 해결책입니다!

프롬비 아이스윈드 선풍기는 다음과 같은 놀라운 특징을 갖추고 있습니다.

* 강력한 풍속: 강력한 모터로 서늘하고 상쾌한 바람을 제공합니다.
* 조절 가능한 풍량: 약, 중, 강으로 풍량을 조절하여 편안함을 맞춤형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장시간 배터리 수명: 강력한 충전식 배터리는 무선으로 최대 8시간까지 작동합니다.
* 편리한 USB 충전: 표준 USB 케이블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 조용한 작동: 고품질 베어링이 사용되어 작동 중에 거의 소음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컴팩트하고 세련된 디자인: 어떤 데스크나 테이블에도 잘 어울리는 세련되고 컴팩트한 디자인입니다.

프롬비 아이스윈드 선풍기는 여름철 더위를 견디기 위한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 재택 근무, 공부, 야외 활동 등 다양한 상황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더위에 시달리지 마세요! 프롬비 아이스윈드 무선 탁상용 선풍기로 시원하고 상쾌한 여름을 즐기세요.



상품 상세 특징


프롬비 아이스윈드 무선 탁상용 선풍기

특징:

* 무선 편의성: 내장형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하여 전원 코드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나 사용 가능
* 강력한 냉각 성능: 고성능 모터와 3개의 팬 블레이드를 갖춰 강력한 바람을 발생시켜 시원함을 제공
* 3단계 풍속 조절: 취향과 필요에 맞게 저속, 중속, 고속 중에서 풍속 조절 가능
* 조용한 작동: 최적화된 에어플로우 설계로 작동 시 소음이 적음
* 넓은 스윙 각도: 자동 스윙 기능을 통해 좌우 120도의 범위로 공기를 분산하여 더욱 넓은 공간을 냉각
* 편리한 USB 충전: 표준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간편하게 충전 가능
* 스마트 터치 컨트롤: 직관적인 터치 버튼으로 전원, 풍속, 스윙 기능을 손쉽게 제어

스펙:

* 모델: 프롬비 아이스윈드 무선 탁상용 선풍기
* 전원: 내장형 리튬이온 배터리
* 배터리 용량: 2000mAh
* 충전 시간: 약 3시간
* 작동 시간: 풍속에 따라 약 4~10시간
* 크기: 225 x 150 x 310mm
* 무게: 약 900g
* 색상: 블랙, 화이트

프롬비 아이스윈드 무선 탁상용 선풍기는 더위를 이겨내고 시원함을 유지하는 데 이상적인 탁상용 가전제품입니다. 무선 편의성, 강력한 냉각 성능, 조용한 작동, 편리한 제어 기능을 갖추고 있어 집, 사무실, 기타 원하는 곳에서 편안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프롬비 아이스윈드 무선 탁상용 선풍기는 383개 이상의 긍정적인 리뷰를 바탕으로 평균 4.5점으로 높게 평가받았습니다. 이 제품은 책상이나 침대 옆 테이블에 쉽게 올려놓을 수 있는 편리한 무선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사용자들은 이 선풍기의 강력한 바람과 다양한 속도 설정을 칭찬합니다. 또한, 아이스윈드 기능은 더 시원하고 상쾌한 바람을 제공하여 더위를 견디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저소음 디자인으로 밤이나 공부 시간 동안 방해받지 않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지속 시간과 휴대성도 이 제품의 특징입니다. 충전 한 번으로 최대 6시간까지 작동할 수 있으므로 야외나 전원이 없는 곳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고 가벼운 설계로 휴대가 용이하여 어디든지 쉽게 옮길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프롬비 아이스윈드 무선 탁상용 선풍기는 탁월한 성능, 다기능성 및 휴대성을 제공하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더 시원하고 편안한 환경을 원하는 분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Q. 프롬비 아이스윈드 무선 탁상용선풍기의 배터리 수명은 얼마인가요?
A. 최대 6시간까지 작동할 수 있습니다.

Q. 이 선풍기는 USB 충전이 가능한가요?
A. 네, USB-C 포트를 통해 충전할 수 있습니다.

Q. 선풍기의 풍속 설정은 몇 개인가요?
A. 3단계 풍속 설정이 있습니다.

Q. 선풍기는 조절 가능한가요?
A. 네, 90도까지 기울일 수 있습니다.

Q. 이 선풍기는 방수 기능이 있나요?
A. 방수 기능이 없습니다. 물에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구매 시 고려사항


프롬비 아이스윈드 무선 탁상용 선풍기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크기 및 무게: 책상 위나 침대 옆 등 사용할 공간에 맞는 크기와 무게인지 확인하세요.
* 풍량 및 조절: 원하는 풍량을 제공하며, 필요에 따라 조절 가능한지 확인하세요.
* 무선 기능: 배터리 수명과 충전 시간을 확인하여 사용 편의성을 확인하세요.
* 실내/실외 사용 가능 여부: 필요에 따라 실내 또는 실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 진동 및 소음 수준: 조용하게 작동하는지 확인하여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하세요.
* 틸트 및 회전 각도: 원하는 각도로 기울이거나 회전할 수 있는지 확인하여 편안한 바람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세요.
* 디자인 및 색상: 책상이나 방 장식에 맞는 디자인과 색상인지 확인하세요.
* 품질 및 내구성: 내구성 있는 소재로 제작되었는지 확인하여 장기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 보증 및 고객 지원: 제품에 보증이 제공되고 고객 지원이 양호한지 확인하세요.


관련상품


프롬비 더블미스트 무선 가습기 필터세트 39,800

프롬비 히터팬 전기 온풍기 57,000

프롬비 아이스윈드 무선 탁상용선풍기 29,800

프롬비 듀얼 가습기 1L 24,740

프롬비 더블미스트 무선 가습기 필터세트 39,800

프롬비 사일런트 스톰 저소음 휴대용 미니 선풍기 26,800

프롬비 빅팬 윈드스핀 탁상용 휴대용 선풍기 2세대 45,800

프롬비 사일런트 스톰 저소음 휴대용 미니 선풍기 26,800

프롬비 핸즈프리 휴대용 선풍기 아이스볼 26,900

프롬비 사일런트 스톰 저소음 휴대용 미니 선풍기 26,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