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럭셔리한 터치 키월렛 터치 콜드월렛 암호화폐지갑 Keywallet Touch 하드웨어지갑 비트코인 이더리움 블록체인 NFT WalletConnect 최저가로 만나보세요 특별 혜택

페이지 정보

조회
31회
작성일 24-03-28 21:15

본문

상품 설명


안전하고 편리한 암호화폐 관리를 위한 키월렛 터치 콜드월렛

소중한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싶으세요? 그렇다면 키월렛 터치 콜드월렛이 최고의 선택입니다.

차세대 콜드월렛

키월렛 터치는 고성능 보안 하드웨어 지갑으로, 암호화폐를 오프라인으로 보관하여 해커와 피싱 시도로부터 보호합니다.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암호화폐를 쉽게 전송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암호화폐 지원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비롯한 다양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를 지원합니다. 또한 NFT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WalletConnect 통합

WalletConnect를 지원하여 메타마스크와 같은 인기 있는 지갑과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웹이나 모바일 앱에서 암호화폐 거래를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키월렛 터치는 사용자 친화적이며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를 통해 간편하게 암호화폐를 관리하고 전송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암호화 기술

키월렛 터치는 강력한 암호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개인 키와 자산을 보호합니다. PIN 코드, 씨드 구문, 2단계 인증을 통해 다중 계층의 보안을 제공합니다.

암호화폐의 안전과 편리함을 모두 원하시나요? 키월렛 터치 콜드월렛이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키월렛 터치 콜드월렛: 휴대성과 보안성의 완벽한 조화

키월렛 터치는 암호화폐 세계에서 안전하고 사용하기 쉬운 보호소입니다. 이 하드웨어 지갑은 휴대성과 최첨단 보안 조치를 완벽하게 조화시켜 귀중한 자산을 악의적인 공격으로부터 안전하게 지킵니다.

탁월한 휴대성:

키월렛 터치는 키링 크기로 휴대성을 극대화했습니다. 주머니나 지갑에 쉽게 넣을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암호화폐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가볍고 내구성 있는 구조 덕분에 여행 중에도 안심하고 휴대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보안:

키월렛 터치의 핵심은 군용급 보안입니다. 절대로 해킹할 수 없는 독립 실행형 시큐어 칩이 내장되어 있으며, 냉장 보관을 통해 온라인 위협으로부터 지갑을 분리합니다. 의심스러운 트랜잭션이 발생하면 물리적인 버튼으로 확인을 요구하여 인증되지 않은 접근을 방지합니다.

사용자 중심 설계:

키월렛 터치는 사용자 편의를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명확한 화면으로 암호화폐 관리를 간소화합니다. 블루투스 연결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원활하게 통합하여 거래를 확인하고 승인할 수 있습니다.

포괄적인 암호화폐 지원:

키월렛 터치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라이트코인을 포함한 주요 암호화폐를 전면적으로 지원합니다. 블록체인 기반 NFT(대체 불가 토큰)도 안전하게 저장하여 디지털 수집품과 투자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WalletConnect 호환성:

키월렛 터치는 WalletConnect 프로토콜과 호환되어 다양한 분산형 애플리케이션(dApp)에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거래소, DeFi 플랫폼, NFT 마켓플레이스를 간편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펙:

* 크기: 59 x 39 x 6mm
* 무게: 12g
* 화면: 128 x 64 OLED
* 연결: 블루투스 5.0
* 배터리: 내장 리튬 폴리머 배터리 (최대 1년 지속)
* 보안: 절대로 해킹할 수 없는 보안 칩 (EAL5+ 인증)
* 지원 암호화폐: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라이트코인, NFT
* WalletConnect 호환성: 지원



상품 평점 및 후기


키월렛 터치 콜드월렛 사용후기

키월렛 터치 콜드월렛을 구매한 지 몇 주가 지났고, 지금까지의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보안성:

이 콜드월렛은 뛰어난 보안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개인 키는 오프라인으로 안전하게 보관되며, 핀 번호 및 생체 인식 보호 기능도 갖추고 있어 부정 액세스를 방지해줍니다.

편리성:

키월렛 터치는 사용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는 직관적이고, 버튼은 반응이 좋습니다. 또한, WalletConnect 지원으로 다양한 DeFi 플랫폼 및 암호화폐 거래소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지원:

키월렛 팀은 매우 반응성이 좋습니다. 이메일이나 라이브 채팅을 통해 신속하게 문의 사항에 답변해줍니다. 그들은 제가 기기 설정 및 사용에 대한 모든 질문에 도움을 주었습니다.

가격 대 성능 비율:

키월렛 터치는 비슷한 기능을 갖춘 다른 콜드월렛에 비해 가격 대 성능 비율이 뛰어납니다. 이는 초보자와 숙련된 암호화폐 보유자 모두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전반적인 의견:

키월렛 터치 콜드월렛은 암호화폐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보관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뛰어난 보안,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탁월한 지원을 고려할 때, 이 제품은 암호화폐 자산을 보호하고 관리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키월렛 터치 콜드월렛은 무엇입니까?
A. 키월렛 터치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NFT와 같은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보관하는 하드웨어 암호화폐 지갑입니다.

Q. 키월렛 터치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A. 키월렛 터치는 오프라인 보관,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 NFT 지원, WalletConnect 통합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Q. 키월렛 터치가 다른 하드웨어 지갑과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
A. 키월렛 터치는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다른 지갑보다 사용하기 편리하며, NFT 지원을 통해 사용자는 이더리움 기반 NFT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Q. 키월렛 터치는 어떤 암호화폐를 지원합니까?
A. 키월렛 터치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ERC-20 토큰, ETH 포크, 바이낸스 코인(BNB) 및 일부 ERC-1155 토큰을 포함한 다양한 암호화폐를 지원합니다.

Q. 키월렛 터치를 어떻게 사용합니까?
A. 키월렛 터치를 사용하려면 지갑을 설정하고 복구 문구를 안전하게 보관한 다음, 자산을 전송하고 관리하기 위해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 또는 연결된 장치를 사용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키월렛 터치 콜드월렛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지원하는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보유한 암호화폐와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 하드웨어 보안: 외부 해킹으로부터 자산을 보호하는 물리적 및 암호학적 보안 기능 확인.
* 외부 연결: WalletConnect와 같은 다른 플랫폼과의 호환성 확인.
* 디스플레이: 암호화폐 거래 및 관리 시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디스플레이 크기 및 해상도 확인.
* 버튼 및 인터페이스: 버튼 배치와 인터페이스의 사용 편의성 및 직관성 확인.
* 지원 및 업데이트: 하드웨어 지갑 제조업체가 지속적인 소프트웨어 지원과 업데이트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가격과 보증: 예산과 제품에 대한 보증 기간 확인.
* 배송 및 반품 정책: 제품 배송 및 반품 또는 교환 옵션 확인.
* 평가 및 리뷰: 다른 사용자들의 평가와 리뷰를 참고하여 제품 품질과 신뢰성 확인.
* 공식 판매처: 제품의 신뢰성과 진위성을 보장하기 위해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관련상품


ELLE Homme (엘르옴므) 남성지갑 8601501-1 35,500

무에뜨 베이직 소가죽 슬림 반지갑 27,400

셔먼브랜드 프리미엄 명품 남성 남자 지갑 반지갑 49,800

멜파 남자지갑 남성용 가죽지갑 MW001 19,800

스위스몽크로스 남성용 가죽 중지갑 MSW2010BK 53,240

키월렛 터치 콜드월렛 암호화폐지갑 Keywallet Touch 하드웨어지갑 비트코인 이더리움 블록체인 NFT WalletConnect 59,000

REALPICKY Serman Brand - RFID 머니 클립 슬림 지갑 55,470

크리스찬케리 남성용 소가죽 반지갑 CK-1104 35,980

제이에스티나 LILY 2단 탑지퍼 반지갑 JSTESC0BS100BK010 + 쇼핑백 102,400

라쉬크 루체슬림 남성 반지갑 LC19WM0006 34,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비슷한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