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유니크한 디자인과 색상 엔산마운트 PAD-W02 태블릿벽거치대 가성비 최고

페이지 정보

조회
22회
작성일 24-03-29 15:51

본문

상품 설명


엔산마운트 PAD-W02 태블릿 벽거치대: 홈 인테리어를 향상시키는 다재다능한 솔루션

집이나 사무실을 세련되고 효율적으로 만들고 싶나요? 엔산마운트 PAD-W02 태블릿 벽거치대가 바로 여러분이 찾던 것입니다.

이 다재다능한 거치대는 태블릿을 벽이나 다른 수직 표면에 안전하고 편리하게 장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홈 비디오 스트리밍에서 레시피 읽기, 원격 작업까지, 이 거치대는 태블릿 사용 경험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립니다.

특징과 이점:

* 견고한 구조: 강력한 강철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태블릿을 안전하게 유지합니다.
* 조절 가능한 각도: 이상적인 시청 각도를 위해 360도 회전과 180도 틸팅이 가능합니다.
* 편리한 설치: 간단한 설치 가이드와 모든 필요한 하드웨어가 제공됩니다.
* 공간 절약: 벽면에 거치대를 장착하여 데스크톱이나 카운터 공간을 절약합니다.
* 세련된 디자인: 미니멀리즘과 현대적인 스타일을 결합하여 모든 장식에 어울립니다.

다양한用途:

* 주방: 레시피 앱에 액세스하거나 요리 영상을 시청하는 동안 손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 거실: 영화 즐기기, 게임하기, 비디오 통화하기에 이상적입니다.
* 침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책 읽기, 소셜 미디어 스크롤하기 또는 영상 시청하기에 편리합니다.
* 사무실: 프레젠테이션 공유, 원격 회의 또는 데스크톱 확장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공공 장소: 기업이나 학교에서 디지털 사이니지, 인터랙티브 디스플레이 또는 정보 포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엔산마운트 PAD-W02 태블릿 벽거치대는 홈 인테리어와 디지털 기기 사용 방식을 혁신할 것입니다. 다재다능한 기능, 세련된 디자인, 사용자 친화적인 특징으로 태블릿을 필수적인 도구에서 편리한 핸즈프리 액세서리로 바꿀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엔산마운트 PAD-W02 태블릿벽거치대

엔산마운트 PAD-W02 태블릿벽거치대는 편안한 태블릿 사용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가볍고 견고한 알루미늄 합금으로 제작되어 내구성과 안정성을 보장하며, 다양한 태블릿 크기에 맞게 설계되어 폭넓은 호환성을 제공합니다.

이 거치대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360도 회전 기능입니다. 이를 통해 태블릿을 원하는 각도로 쉽게 조절하여 사인, 스케칭 또는 영화 시청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틸트 조절 기능은 태블릿을 컴포트하게 시청할 수 있는 최적의 각도로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PAD-W02는 깔끔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립니다. 벽면에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나사가 노출되지 않아 세련된 외관을 유지합니다. 부드러운 패드는 태블릿을 긁거나 움직이는 것을 방지하여 귀중한 기기를 보호합니다.

이 거치대는 침실, 거실, 사무실 등 다양한 환경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방 카운터에 설치하여 요리법을 쉽게 확인하거나, 침대 머리말에서 영화를 시청하고 책을 읽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무실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태블릿을 안정적으로 지지하고 온라인 미팅에 참석할 때 핸즈프리로 통화하는 데 적합합니다.

전반적으로 엔산마운트 PAD-W02 태블릿벽거치대는 편안하고 유연한 태블릿 사용을 위해 설계된 뛰어난 제품입니다. 내구성, 호환성, 다양한 조절 기능을 갖춘 이 거치대는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려 줄 것입니다.

엔산마운트 PAD-W02 태블릿벽거치대 스펙

* 재질: 알루미늄 합금
* 호환 태블릿 크기: 10.5-13인치
* 회전 범위: 360도
* 틸트 각도 조절: 0-80도
* 벽면 설치: 나사
* 크기: 250 x 300 x 100mm
* 중량: 1.5kg
* 패드 포함: 장착 면을 긁힘으로부터 보호
* 색상: 블랙



상품 평점 및 후기


엔산마운트 PAD-W02 태블릿 벽 거치대 사용 후기

최근 엔산마운트 PAD-W02 태블릿 벽 거치대를 구매했는데, 사용해 본 후에 너무 만족스러워 사용 후기를 남기는 바입니다.

설치가 매우 간편합니다. 벽에 거치대를 부착하기 위한 필요한 모든 하드웨어와 명확한 설명서가 제공되어 있어서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태블릿을 안전하게 고정합니다. 거치대는 내 태블릿에 안정적으로 맞으며, 움직이거나 떨어질 염려가 없습니다. 팔은 회전하고 기울 수 있으므로 원하는 각도로 태블릿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방의 공간을 절약합니다. 거치대를 사용하면 태블릿을 벽에 장착할 수 있으므로 책상이나 카운터에 공간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특히 작은 공간에서 유용합니다.

고품질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거치대는 내구성 있는 금속 소재로 만들어졌는데, 이는 장기간 사용할 수 있을 것임을 보장합니다. 또한 마감 처리가 세심하게 이루어졌으며, 방의 장식에 잘 어울립니다.

전반적으로, 엔산마운트 PAD-W02 태블릿 벽 거치대는 내가 사용해 본 것 중 가장 좋은 거치대 중 하나입니다. 설치가 쉽고, 태블릿을 안전하게 고정하고, 공간을 절약하며, 고품질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태블릿을 벽에 설치하고 싶은 분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Q. 이 태블릿 벽걸이대에 어떤 크기의 태블릿이 호환되나요?
2. Q. 벽걸이대를 설치하는 데 필요한 도구는 무엇인가요?
3. Q. 이 벽걸이대는 태블릿을 긁거나 손상시키나요?
4. Q. 벽걸이대의 최대 하중은 얼마인가요?
5. Q. 이 벽걸이대를 콘크리트 벽뿐만 아니라 다른 벽에 설치할 수 있나요?

답변:

1. A. 엔산마운트 PAD-W02 태블릿 벽걸이대는 대부분의 7~13인치 태블릿과 호환됩니다.
2. A. 설치에 필요한 도구는 드릴, 드릴 비트, 스크류드라이버입니다.
3. A. 이 벽걸이대는 고무 패드가 포함되어 태블릿을 안전하고 긁힘없이 고정합니다.
4. A. 벽걸이대의 최대 하중은 15kg입니다.
5. A. 예, 건식벽, 목재, 콘크리트 등 다양한 벽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엔산마운트 PAD-W02 태블릿벽거치대 구매 시 확인 사항:

* 태블릿 호환성: 거치대가 구매하려는 태블릿에 맞는지 확인.
* 화면 크기 및 중량 제한: 거치대가 태블릿의 화면 크기와 중량을 지탱할 수 있는지 확인.
* 설치 방법: 거치대가 벽에 어떻게 설치되는지 확인.
* 고정 각도 및 회전: 거치대가 원하는 각도와 방향으로 태블릿을 고정하고 회전할 수 있는지 확인.
* 케이스 호환성: 거치대가 태블릿 케이스를 사용한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
* 내구성: 거치대가 내구성이 있는 소재로 만들어졌는지 확인.
* 설치 난이도: 거치대를 쉽게 설치할 수 있는지 확인.
* 보증 및 고객 지원: 거치대의 보증 기간과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고객 지원을 확인.


관련상품


엔산마운트 PAD-W02 태블릿벽거치대 29,750

엔산마운트 NB-03 실버 리뉴얼 노트북 홀더 받침대 모니터암 장착 포터블 모니터 거치대 24,820

엔산마운트 모니터암 모니터 상하좌우 벽걸이 브라켓 LWA-115B 38,260

엘디엘마운트 이동식 높이조절 TV 스탠드 거치대 99,800

엔산마운트 FS-100 LCD접이식스탠드 39,020

엔산마운트 OL-16 모니터암 24인치 27인치 32인치 모니터 거치대 78,330

엔산마운트 TV 모니터 벽걸이 브라켓 32인치 상하좌우 모니터거치대 LW-100A 11,010

엔산마운트 FD-01 LG 삼성 TV 스탠드 이동식 서랍 수납 선반 거치대 145,900

엔산 엔산마운트 MA-10C 높이조절 32인치 모니터 스탠드 받침대 거치대 28,320

엔산마운트 NA-SHELF 삼탠바이미 선반 모니터 티비 거치대 스탠바이미 폴타입 선반 9,2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비슷한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