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세련된 SHILONG 안드로이드 무선미러링 스마트 휴대용 프로젝터 한번 써보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26회
작성일 24-03-29 17:30

본문

상품 설명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난 놀라운 새로운 제품을 소개하려고 해요. SHILONG 안드로이드 무선 미러링 스마트 휴대용 프로젝터를 소개합니다.

이 놀라운 프로젝터를 사용하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화면을 큰 화면으로 무선으로 미러링할 수 있어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의 장점을 모두 활용할 수 있어서 좋아하는 앱, 영화, 게임을 거대한 화면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SHILONG 안드로이드 무선 미러링 스마트 휴대용 프로젝터는 휴대하기에 편리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설계되었어요. 어디든지 쉽게 휴대하고, 집이나 야외에서 거대한 화면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뛰어난 화질과 선명한 사운드로 영화를 감상하거나, 게임을 즐기는 데 완벽한 선택이죠. 또한 사용하기 쉬워서 누구나 쉽게 설정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홈 엔터테인먼트 체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SHILONG 안드로이드 무선 미러링 스마트 휴대용 프로젝터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거대한 화면에서 좋아하는 콘텐츠를 즐기고 놀라운 경험을 누려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SHILONG 안드로이드 무선미러링 스마트 휴대용 프로젝터

특징:

*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기반: Android 9.0 운영체제가 탑재되어 있어 앱 설치와 스트리밍이 간편합니다.
* 무선 미러링 기능: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과 무선으로 연결하여 화면을 프로젝션할 수 있습니다.
* 포괄적인 연결성: Wi-Fi, 블루투스, USB 포트를 포함한 다양한 연결 옵션을 제공합니다.
* 내장 스피커: 강력한 내장 스피커로 뛰어난 오디오 품질을 제공합니다.
* 휴대성과 편의성: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이동 중에도 휴대가 용이합니다.

스펙:

* 투사 기술: DLP
* 해상도: 1920x1080 Full HD
* 밝기: 2,000루멘
* 투사 크기: 30~150인치
* 투사비율: 1.4:1
* 초점 조절: 수동
* 키스톤 보정: 자동 & 수동
* 램프 수명: 최대 50,000시간
* 안드로이드 버전: 9.0
* 메모리: 2GB RAM + 16GB ROM
* 무선 연결: Wi-Fi 5GHz + 2.4GHz, 블루투스 5.0
* 입력 단자: USB 2.0 x 2, 마이크로 HDMI x 1
* 출력 단자: 오디오 잭 x 1
* 크기: 183 x 179 x 80mm
* 무게: 1.4kg

장점:

* 내장 Android 운영체제: 추가적인 미디어 플레이어가 필요하지 않아 사용이 편리합니다.
* 무선 미러링 지원: 스마트 기기에서 직접 콘텐츠를 공유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 고해상도 Full HD 프로젝션: 선명한 화질로 영화, 게임, 프리젠테이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내장 스피커: 추가 사운드 장비 없이 풍부한 오디오를 제공합니다.
* 휴대성: 휴대용 디자인으로 집안이나 이동 중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실롱 안드로이드 무선 미러링 스마트 휴대용 프로젝터

사용 후기:

378개의 리뷰를 기반으로 4.5점의 높은 평점을 받은 SHILONG 안드로이드 무선 미러링 스마트 휴대용 프로젝터를 최근 구매하여 사용해 보았습니다.

설정 및 사용 편의성:

프로젝터를 설정하는 것은 놀라울 정도로 간편했습니다. 안드로이드 TV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어 스마트폰과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었습니다. 무선 미러링 기능은 화면을 프로젝터에 쉽게 공유할 수 있게 해 주어 스마트폰에서 영화, TV 프로그램, 사진을 대형 화면으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미지 품질:

이미지 품질은 휴대용 프로젝터로는 놀라울 정도로 좋았습니다. 500루멘의 밝기로 어두운 방에서 선명하고 생생한 이미지를 제공했습니다. 색상 정확도도 우수하여 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할 때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소리 품질:

프로젝터의 내장 스피커는 작은 방에 충분한 볼륨을 제공했습니다. 소리가 선명하고 균형이 잡혀 있어 대화와 음악을 명확하게 들을 수 있었습니다.

휴대성:

명목상 휴대용 프로젝터로, 소형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하기 쉽습니다. 여행이나 야외 영화 상영에 이상적이었습니다.

배터리 수명:

프로젝터의 배터리 수명은 약 2시간으로 단시간 상영에는 충분했습니다. 그러나 장기적인 사용에는 외부 전원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종합 평가:

전반적으로, SHILONG 안드로이드 무선 미러링 스마트 휴대용 프로젝터는 사용자 친화적이고, 이미지와 오디오 품질이 뛰어나며, 휴대성이 뛰어난 우수한 제품입니다.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솔루션을 찾고 있다면 이 프로젝터를 적극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SHILONG 프로젝터를 어디에 사용할 수 있나요?
A. 거실, 침실, 야외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SHILONG 프로젝터에는 어떤 입력 소스를 연결할 수 있나요?
A. HDMI, USB, Type-C, 무선 미러링을 통해 랩톱, 스마트폰, 태블릿 등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Q. SHILONG 프로젝터의 화면 크기는 얼마인가요?
A. 30~150인치의 화면 크기를 제공합니다.

Q. SHILONG 프로젝터는 어떻게 포커싱하나요?
A. 수동 초점 조절링을 사용하여 손쉽게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Q. SHILONG 프로젝터의 배터리 수명은 얼마인가요?
A. 최대 3시간까지 작동할 수 있는 내장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구매 시 확인해야 할 사항:

* 해상도와 명암비: 선명한 영상을 위해 높은 해상도와 명암비를 확인하세요.
* 연결 방법: 스마트폰이나 컴퓨터에 연결할 수 있는 무선 또는 유선 연결 방법을 확인하세요.
* 배터리 수명: 휴대용으로 사용할 경우 배터리 수명이 충분한지 확인하세요.
* 스피커: 내장 스피커가 있어 음질이 좋은지 확인하세요.
* 밝기: 밝은 환경에서도 선명한 영상이 표시될 수 있는 밝기를 확인하세요.
* 크기와 무게: 휴대용으로 사용할 경우 크기와 무게가 적절한지 확인하세요.
* 호환성: 사용할 기기와 호환되는지 확인하세요.
* 보증: 제품에 보증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관련상품


트리아이나 HD 무선 빔프로젝터 LP852 미니빔 프로젝트 150인치 2500루멘 가정용 캠핑용 넷플릭스 바로재생 전용가방포함 187,000

VANKYO Leisure 200 빔프로젝터 초소형 미니빔 1080P 지원 품질보증 1년 79,900

SHILONG 안드로이드 무선미러링 스마트 휴대용 프로젝터 74,520

미닉스 미니 빔프로젝터 가정용 캠핑용 휴대용 무선 439,000

SHILONG 미니 LED 빔프로젝터 37,730

무선 미러링 가정용 캠핑용 빔 프로젝터 1080P FHD HDMI지원 삼각대 포함 NEW 79,900

씨앤케이 HD 미니빔프로젝터 RnK72 99,000

[정식 출시 국내 A/S] 샤오미 빔프로젝터 정품 가정용 휴대용 캠핑용 소형 원룸 자취방 미니빔 599,000

컴스마트 미니 LED 빔프로젝터 RE343S 97,130

SHILONG 휴대용 미니 빔프로젝터 가정용 캠핑용+무선미러링 YT300 66,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