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신선한 소니 PS4 2020 도쿄 올림픽 한글판 놓치지 마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4회
작성일 24-04-16 11:36

본문

상품 설명


소니 PS4 2020 도쿄 올림픽 한글판, 한계를 뛰어넘는 게임 경험

신나는 2020 도쿄 올림픽을 게임으로 즐기고 싶은 모든 게이머 여러분께 좋은 소식입니다! 소니가 특별히 한글로 번역된 PS4 "2020 도쿄 올림픽"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현실감 있는 올림픽 경험

이 게임은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경쟁하는 최고의 올림픽 경험을 제공합니다. 축구, 농구, 육상 등 18개의 스포츠 종목을 포함한 방대한 종목에서 실력을 발휘해 보세요. 현실감 있는 그래픽과 사실적인 물리 엔진으로 마치 실제 올림픽 경기장에 있는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글 완전 지원

이 한글 버전에서는 모든 메뉴, 대화, 주석이 완전히 한글로 번역되어 있습니다. 언어 장벽 없이 게임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한국의 유명 해설자들이 해설을 맡아 경기에 더욱 생생함을 더해줍니다.

친구 및 가족과 게임 공유

온라인 및 로컬 멀티플레이어를 통해 친구 및 가족과 경쟁하거나 협력할 수 있습니다. 최대 8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경기를 펼치며, 흥분과 스릴감이 가득합니다.

추억에 남을 순간

게임에서 가장 멋진 순간을 리플레이로 저장하고 SNS상에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경기장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선수들의 멋진 움직임을 추억으로 영구히 간직하세요.

소니 PS4 2020 도쿄 올림픽 한글판을 통해 집에서 편안하게 올림픽의 열기를 느껴보세요. 게임의 한계를 뛰어넘는 몰입적인 경험으로 가득한 이 게임은 올해의 필수 게임입니다. 오늘 바로 구매하여 2020 도쿄 올림픽의 스릴을 만끽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소니 PS4 2020 도쿄 올림픽 한글판: 일본의 열정 결집

소니의 2020년 도쿄 올림픽 한정판 PS4는 일본의 스포츠 정신과 문화적 자부심을 기념하는 특별한 콘솔입니다. 깊고 강렬한 "일본 블루" 색상으로 빛나는 이 콘솔은 올림픽 경기에서 선수들의 불굴의 의지와 결의를 상징합니다.

콘솔의 중앙에는 올림픽의 상징적인 5개 고리가 밝게 새겨져 있으며, 일본의 승리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뒷면에는 일본 국기의 "히노마루"가 우아하게 그려져 있으며, 나라에 대한 애국심을 표현합니다.

게임 경험을 한층 더 몰입적이고 감동적으로 만드는 올림픽 테마 음악과 사운드 효과가 탑재되었습니다. 축제의 열기와 경기의 스릴을 마치 직접 그 자리에 있는 것처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본 번들은 일본 최고의 축구 선수인 미야모토 쓰네이치와 기타지마 고스케와 함께 올림픽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한정판 디지털 게임 코드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전설적인 선수들과 함께 축구, 수영, 육상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며 올림픽 정신을 온전히 맛보실 수 있습니다.

스펙

* 모델: CUH-2200ABB01
* 색상: 일본 블루
* 하드 디스크 용량: 1TB
* 프로세서: x86-64 AMD "Jaguar" 1.6GHz 8코어
* 그래픽: AMD "Radeon" 1.84 TFLOPS
* 메모리: GDDR5 8GB
* 광학 드라이브: 블루레이 디스크/DVD 드라이브
* 무선 연결: IEEE 802.11 a/b/g/n/ac, 블루투스 4.0
* 유선 연결: 이더넷(10BASE-T, 100BASE-TX, 1000BASE-T), HDMI 출력, USB 3.0 x2
* 무게: 약 2.1kg
* 크기: 약 265 x 39 x 327 mm
* 콘텐츠: 콘솔, 무선 듀얼쇼크 4 컨트롤러, 올림픽 테마 콘텐츠 코드, 전원 코드, HDMI 케이블



상품 평점 및 후기


소니 PS4 2020 도쿄 올림픽 한글판 사용 후기

플레이스테이션 4의 최신 콘솔인 2020 도쿄 올림픽 한글판을 최근 구매하여 사용해 보았습니다. 전체적인 경험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뛰어난 그래픽과 성능:

이 콘솔은 강력한 하드웨어를 갖추고 있어 최신 게임을 멋진 그래픽과 부드러운 프레임률로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도쿄 올림픽 게임은 놀라운 디테일과 사실적인 애니메이션을 자랑합니다.

편리한 한글 지원:

한글판 버전이라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게임 내 메뉴와 자막이 모두 한글로 표시되어 한국어 사용자에게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이는 특히 일본어가 생소한 경우 게임에 몰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몰입적인 경험:

DualShock 4 컨트롤러의 정밀한 조작성과 게임 내 사운드의 몰입적 경험은 게임 플레이를 더욱 즐겁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이 콘솔은 가상 현실 헤드셋을 지원하여 더욱臨場感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소니는 게임 콘솔 업계의 선두 기업 중 하나이며 PS4는 그들의 성공적인 제품 중 하나입니다. 믿을 수 있는 브랜드에서 출시된 콘솔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론:

소니 PS4 2020 도쿄 올림픽 한글판은 강력한 성능, 한글 지원, 몰입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뛰어난 콘솔입니다. 게임 애호가라면 이 최신 콘솔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제품에는 어떤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답변: 도쿄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 도쿄 올림픽 게임 외에 다른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까?
답변: 예, 이 콘솔에는 다른 PS4 게임과 앱을 구매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3. 한글 지원이 됩니까?
답변: 예, 이는 한글판으로 모든 메뉴와 게임 인터페이스가 한글로 제공됩니다.

4. 이 제품에는 컨트롤러가 포함되어 있습니까?
답변: 예, DualShock 4 컨트롤러 하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5. 이 콘솔은 온라인 멀티플레이어를 지원합니까?
답변: 예, PS Plus 구독이 필요하지만 도쿄 올림픽 게임을 포함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이 지원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소니 PS4 2020 도쿄 올림픽 한글판 구매 시 확인 사항:

* 본품 모델: PS4 Slim 또는 PS4 Pro인지 확인.
* 용량: 하드 드라이브 용량 확인.
* 번들 구성: 게임, 컨트롤러 등 번들 구성 확인.
* 런칭 대상: 한국에서 공식 런칭되는 제품인지 확인.
* 지역 설정: 한글판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 출시일: 공식 출시일 확인.
* 가격: 타 매장과 비교하여 적정 가격인지 확인.
* 보증: 보증 기간과 범위 확인.
* 판매 업체: 신뢰할 수 있는 판매 업체에서 구매하는지 확인.
* 리뷰: 다른 구매자의 리뷰 확인하여 제품의 성능과 만족도 파악.


관련상품


소니 PS4 2020 도쿄 올림픽 한글판 63,900

리얼 도쿄 (2023~2024) 18,900

리빙도쿄 스티커없는 정전기 메모지 100p 6,220

도쿄 타워(리커버): 12,420

리빙도쿄 휴대용 접이식 다용도 의자 22cm 7,300

[북로그컴퍼니]우리들의 블루스 1 : 노희경 대본집 (양장) - 노희경 드라마 대본집 10 19,800

[나무자전거]도쿄 여행백서 : 현지에서 전하는 생생한 정보 디테일에 강한 도쿄바이블! (2023~2024) 18,000

레드퍼피 도쿄 숨숨 고양이 터널 37,900

누우면 죽고 걸으면 산다 1 13,300

마루쿄 팬케이크 도라야끼 13,48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