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화이트스톤 갤럭시S24 울트라 클리어 투명 라피 케이스 최고의 선택

페이지 정보

조회
14회
작성일 24-04-16 14:15

본문

상품 설명


화이트스톤 갤럭시 S24 울트라 클리어 투명 라피 케이스: 보호와 스타일의 완벽한 조화

휴대폰을 믿을 수 있는 보호와 세련된 스타일을 모두 제공하는 완벽한 액세서리를 소개합니다. 화이트스톤 갤럭시 S24 울트라 클리어 투명 라피 케이스는 귀중한 기기를 안심시키는 방호력과 매력적인 외관을 겸비한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투명한 뷰, 탁월한 보호

이 케이스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클리어 투명 디자인으로, 갤럭시 S24 울트라의 세심한 디자인을 숨기지 않고도 보여줍니다. 고품질 TPU 소재로 제작된 이 케이스는 충격과 흠집으로부터 기기를 안전하게 지켜줍니다.

매끄러운 그립, 편안한 잡기

이 케이스의 유연한 라피 소재는 놀라운 그립감을 제공하며, 휴대폰을 단단히 잡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매끄러운 표면은 편안하게 잡을 수 있어 장시간 사용해도 불편함을 최소화합니다.

정밀 절단, 완벽한 맞춤

화이트스톤 케이스는 갤럭시 S24 울트라에 맞게 정밀하게 절단되어 모든 포트, 버튼, 카메라에 완벽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깨끗한 외관을 유지하면서도 기기의 기능을 손상시키지 않는 설계로 되어 있습니다.

얇고 가벼운 디자인, 무거운 느낌 없이

이 케이스는 얇고 가벼워서 휴대폰에 거의 무게를 더하지 않습니다. 또한 부피가 크지 않아 휴대하기 편안하고 주머니나 가방에 쉽게 넣을 수 있습니다.

화이트스톤 갤럭시 S24 울트라 클리어 투명 라피 케이스는 갤럭시 S24 울트라를 스타일리시하고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완벽한 선택입니다. 지금 주문하여 휴대폰의 아름다움과 보안을 동시에 향상시키세요!



상품 상세 특징


화이트스톤 갤럭시 S24 울트라 클리어 투명 라피 케이스

화이트스톤의 갤럭시 S24 울트라 클리어 투명 라피 케이스는 귀하의 소중한 스마트폰을 우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스타일로 보호합니다.

특징:

* 투명 디자인: 투명한 케이스는 갤럭시 S24 울트라의 세련된 디자인과 색상을 드러내며, 향상된 시각적 매력을 제공합니다.
* 극박 및 가벼움: 케이스는 단 0.8mm로 매우 얇고 가벼워, 스마트폰의 원래 형태와 무게를 거의 바꾸지 않습니다.
* 내구성 있는 라피 소재: 라피 소재는 매우 내구성이 뛰어나 긁힘, 움푹 들어감, 충격으로부터 기기를 보호합니다.
* 완벽한 핏: 케이스는 갤럭시 S24 울트라에 정밀하게 맞춰지므로 모든 버튼, 포트, 카메라에 완벽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 무선 충전 호환: 케이스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무선 충전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내충격성 코너: 강화된 코너는 낙하 및 충격 시 추가 보호를 제공하여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지킵니다.
* oleophobic 코팅: 표면에 oleophobic 코팅이 되어 지문, 얼룩, 기름기가 남지 않도록 합니다.

스펙:

* 재질: 라피
* 두께: 0.8mm
* 무게: 15g
* 호환 기종: 삼성 갤럭시 S24 울트라

화이트스톤의 갤럭시 S24 울트라 클리어 투명 라피 케이스를 선택하면 스마트폰에 우수한 보호와 세련된 스타일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이 케이스는 내 갤럭시 S24 울트라와 호환되나요?
답변: 예, 화이트스톤 갤럭시S24 울트라는 갤럭시 S24 울트라와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2. 이 케이스는 긁힘이나 떨어뜨리는 것으로부터 내 기기를 보호하나요?
답변: 예, 이 케이스는 투명하고 견고한 폴리카보네이트 재질로 만들어져 기기를 긁힘, 떨어뜨림 및 충격으로부터 보호합니다.

3. 이 케이스는 기기의 무선 충전을 방해하나요?
답변: 아니요, 이 케이스는 기기의 무선 충전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4. 이 케이스는 내 기기의 버튼과 포트에 쉽게 접근할 수 있나요?
답변: 예, 이 케이스는 모든 버튼과 포트에 정확한 컷아웃이 있어 쉬운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5. 이 케이스를 청소할 수 있나요?
답변: 예, 이 케이스는 물과 온화한 비누를 사용하여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관련상품


어썸디자인 14컬러 수제 가죽 플랫 지갑 케이스 + 핸드 스트랩 17,930

신지모루 범퍼 강화 4DX 에어팁 젤리 휴대폰 케이스 8,730

신지모루 에어클로 휴대폰 케이스 9,720

어썸디자인 스테이블 가죽 지갑 다이어리 휴대폰 케이스 17,930

인트그로 리브스 풀커버 휴대폰 케이스 12,800

화이트스톤 갤럭시S24 울트라 클리어 투명 라피 케이스 14,900

비욘드마켓 갤럭시A24 플라워 젤리 범퍼 케이스 A245 9,790

헤르쉬 사피아노 가죽 백포켓 지갑 다이어리 카드 휴대폰 케이스 18,250

신지모루 1mm 스키니 슬림 휴대폰 케이스 9,900

비유어산타 심플한 카드 수납 이태리가죽 갤럭시 S24 울트라 S24 플러스 리얼세이프 밀라노 35,2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