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인테리어
매주 새로운 상품

현대적이고 차별화된 [롱테일북스]Mr. Poppers Penguins 파퍼 씨의 펭귄들 (영어원서 + 워크북 + CD 1장) - 뉴베리 컬렉션 17 인기 제품

페이지 정보

조회
24회
작성일 24-03-29 15:12

본문

상품 설명


파퍼 씨의 펭귄들로 즐거운 독서 여행을 떠나보세요!

"롱테일북스"에서 제공하는 뉴베리 컬렉션 17편인 "Mr. Poppers Penguins"는 어린이와 어른 모두에게 사랑받는 고전 동화입니다. 이 매력적인 키트에는 다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영어 원서: 하이힐을 신은 펭귄들과 함께 벌어지는 파퍼 씨의 재밌고 기이한 모험을 담은 원서
* 워크북: 책 내용에 대한 질문, 활동 및 어휘 학습 도구로 독해 이해도를 높임
* 오디오 CD: 책을 읽어주는 음성 파일로 발음과 억양을 연습할 수 있음

이 키트는 영어 학습자와 문학 애호가 모두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펭귄들과 함께 떠나는 파퍼 씨의 모험을 통해 읽는 즐거움을 느끼고, 영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꽃다발을 들고 춤추는 펭귄들의 짜릿한 스토리라인과 재미있는 캐릭터들은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매력적인 워크북과 오디오 CD의 도움으로 독해 능력을 키우고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보세요.

오늘 "파퍼 씨의 펭귄들" 키트를 손에 넣고 마법 같은 독서 여행을 떠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Mr. Poppers Penguins 파퍼 씨의 펭귄들"은 아이들에게 환상적인 모험과 가족적 유대감에 대한 교훈을 전달하는 마법 같은 어린이 소설입니다. 이 뉴베리 상 수상작은 작품은 독특하고 사랑스러운 이야기로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사로잡고 마음을 따뜻하게 합니다.

이 책의 주인공인 파퍼 씨는 평범한 집에서 살고 있는 덜렁대는 화가입니다. 어느 날 그는 남극에서 온 펭귄 한 쌍을 선물로 받게 되는데, 이로 인해 그의 삶은 뒤바뀌게 됩니다. 펭귄들은 파퍼 집에 활기와 즐거움을 불어넣으며, 파퍼 씨와 그의 가족은 이 특별한 동물들과 함께 잊지 못할 모험을 떠납니다.

이 책에서는 가족의 중요성과 서로를 지지하는 것의 힘이 강조됩니다. 파퍼 씨의 가족은 처음에는 펭귄에 대해 주저하지만, 곧 그들을 자신의 가족으로 받아들입니다. 그들은 펭귄들에게 보살핌과 사랑을 제공하며, 펭귄들도 그들의 삶에 기쁨과 웃음을 더합니다.

또한 이 책은 인내와 회복력의 중요성을 가르칩니다. 파퍼 씨와 그의 가족은 펭귄들을 돌보는 데 많은 어려움에 부딪힙니다. 그러나 그들은 포기하지 않고, 서로를 도와 극복합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어려움에 굴복하지 말고, 인내심을 갖고 해결책을 찾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Mr. Poppers Penguins 파퍼 씨의 펭귄들"은 환상적인 모험, 가족적 유대감, 인내력의 교훈으로 가득 찬 마법 같은 이야기입니다. 이 책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마음을 따뜻하게 하며, 평생 잊지 못할 가치 있는 교훈을 전달합니다.

스펙

* 제목: Mr. Poppers Penguins 파퍼 씨의 펭귄들
* 저자: 리처드 아티스 리드
* 출판사: 롱테일북스
* 시리즈: 뉴베리 컬렉션 17
* 구성: 영어원서 + 워크북 + CD 1장
* 페이지 수: 144
* 연령대: 7~10세
* ISBN: 9791167166084



상품 평점 및 후기


파퍼 씨의 펭귄들 후기

나는 얼마 전 [롱테일북스]에서 "파퍼 씨의 펭귄들"을 구매했고, 정말 만족스러운 상품이었습니다. 이 패키지에는 영어 원서, 워크북, CD가 포함되어 있어서 종합적인 학습 경험을 제공합니다.

워크북은 책의 내용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연습 문제와 활동이 가득합니다. CD에는 책의 오디오북이 담겨 있어서 학생들이 청각적 학습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책 자체는 매력적인 스토리와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가득 차 있습니다. 파퍼 씨는 남극에서 펭귄을 키우는 독특한 모험을 떠납니다. 이 책은 우정, 모험, 책임감에 대한 멋진 교훈을 가르쳐 줍니다.

전반적으로, "파퍼 씨의 펭귄들"은 영어를 배우는 학생이나 어린이에게 훌륭한 자원입니다. 흥미로운 스토리, 종합적인 학습 자료, 높은 교육적 가치를 겸비한 이 책은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Q. 이 제품은 어떤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나요?
A. 이 제품에는 영어 원서, 워크북, CD 1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Q. 원서는 어떤 레벨의 학습자에게 적합한가요?
A. 이 원서는 초급부터 중급 수준의 영어 학습자에게 적합합니다.

Q. 워크북은 어떤 목적으로 사용하는 건가요?
A. 워크북은 원서 학습을 보완하고 어휘, 문법, 이해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Q. CD는 어떤 기능이 있나요?
A. CD에는 원서의 오디오 녹음이 포함되어 있어 발음과 청해 이해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Q. 이 제품은 뉴베리 컬렉션에 포함되어 있다고 하지만, 그게 무슨 뜻인가요?
A. 뉴베리 컬렉션은 미국 아동 도서관 협회가 선정한 아동 문학의 우수작으로, 이 제품은 17번째 작품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롱테일북스 Mr. Poppers Penguins 파퍼 씨의 펭귄들 (영어원서 + 워크북 + CD 1장) - 뉴베리 컬렉션 17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영어원서 상태:
* 표지 상태 (파손, 흠집)
* 내부 페이지 상태 (찢어짐, 주름)
* 책 상태 전체적으로 (새 것과 같음, 중고)
* 워크북 상태:
* 표지 상태 (파손, 흠집)
* 내부 페이지 상태 (작성 또는 낙서)
* 답안지 유무
* CD 상태:
* 디스크 상태 (긁힘, 얼룩)
* 재생 가능 여부
* 전반적인 품질:
* 제본 상태 (튼튼함, 찢어짐)
* 인쇄 품질 (명확도, 선명도)
* 전체적인 만족도


관련상품


러브크래프트 전집 세트 76,500

Holes : 1999 뉴베리 수상작 : 1999 Newbery Winner 6,200

[롱테일북스]Mr. Poppers Penguins 파퍼 씨의 펭귄들 (영어원서 + 워크북 + CD 1장) - 뉴베리 컬렉션 17 13,050

러브크래프트 전집 1 15,300

노부영 Willy the Dreamer (원서 CD) 12,800

Talking to Strangers 7,700

Chatterbox Baby: Amazing Animals:Fold-out tummy time book 9,720

New Children's Talk 2.(Student Book) 16,200

New Children's Talk 1.(Student Book) 16,200

James and the Giant Peach 10,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