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인테리어
매주 새로운 상품

안정적이고 강력한 리딩 릴레이(Reading Relay) Starter 1:교과서 지식으로 영문 독해를 자신있게! 최고의 선택

페이지 정보

조회
25회
작성일 24-03-29 18:00

본문

상품 설명


친구 여러분, 독서 실력을 향상시키는 혁신적인 학습 도구를 소개합니다. '리딩 릴레이(Reading Relay) Starter 1'입니다!

이 Starter 1은 교과서 지식을 바탕으로 영문 독해 능력을 자신 있게 키워주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독서 전략, 문법, 어휘 등 영어 학습에 필수적인 기본을 단계적으로 다룹니다.

교과서와 완벽히 연계되어 있어 복습과 학습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각 과에는 유용한 팁, 전략, 퀴즈가 포함되어 있어 배우는 과정이 쉽고 즐겁습니다.

또한 리딩 릴레이는 교사나 학습자의 상황에 맞게 맞춤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학생의 필요에 따라 과목을 재구성하고, 특정 주제에 집중하여 가르칠 수 있습니다.

영어 학습자가 자신 있게 영문 독해에 도전하고 싶다면 '리딩 릴레이 Starter 1'은 최고의 선택입니다. 교과서 지식을 토대로 영어 능력을 향상시키고, 독서 실력을 자신감 있게 발전시키세요!



상품 상세 특징


리딩 릴레이(Reading Relay) Starter 1

특징:

* 교과서 지식 활용: 초등학교 교과서에서 다룬 단어, 문법, 개념을 기반으로 영어 독해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 매일의 짧은 훈련: 하루에 10~15분 정도의 짧은 훈련으로 집중력과 독해 속도를 향상시킵니다.
* 적응형 학습: 학생의 수준에 맞춘 문제를 제공하여 개인화된 학습 경험을 만듭니다.
* 재미있는 게임 형식: 학습을 더욱 재미있고 매력적으로 만드는 게임과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즉각적인 피드백: 학생들이 자신의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개선 영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스펙:

* 대상 학년: 초등학교 1학년
* 포함 내용: 45개 단원, 각각 10~15분 분량의 훈련
* 접근 방법: 온라인 플랫폼 또는 앱을 통해 접근 가능
* 디바이스 요구 사항: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컴퓨터,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
* 가격: 연간 구독료 적용



상품 평점 및 후기


리딩 릴레이(Reading Relay) Starter 1 사용 후기

리딩 릴레이 Starter 1은 교과서 지식을 바탕으로 영문 독해 능력을 향상시키는 훌륭한 책입니다. 68명의 사용자 평가에서 5점 만점의 평점을 받았다는 점에서도 그 가치를 알 수 있습니다.

이 책은 교과서에 나오는 단어와 문법을 기반으로 영어 독해 능력을 단계적으로 향상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각 과는 쉬운 문장에서 시작하여 점차 어려워지는 텍스트로 이어집니다. 각 텍스트에는 이해도를 돕는 질문과 연습 문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 책의 장점은 교과서 내용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를 통해 교과서에서 배운 지식과 독해 영역을 연결시켜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과의 끝에 있는 요약과 복습 연습으로 학습 내용을 안정적으로 정착시킬 수 있습니다.

저는 이 책을 영어 독해 능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모든 학생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교과서 지식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독해 능력을 키울 수 있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이 제품은 무엇입니까?
답변: 리딩 릴레이 Starter 1은 교과서 지식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영문 독해 능력을 향상시키는 자습형 자료입니다.

2. 어떤 학년을 위한 것입니까?
답변: Starter 1은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합니다.

3. 제품에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답변: 텍스트, 질문, 활동, 오디오 파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학생들이 독해 기본 기술과 어휘를 습득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4. 이 제품을 어떻게 사용합니까?
답변: 학생들은 독립적으로 제품을 사용하거나 교사의 지도 하에 사용할 수 있으며, 자신의 속도에 맞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5. 이 제품으로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답변: 리딩 릴레이 Starter 1을 사용하면 학생들은 영문 독해 능력, 어휘력, 이해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감과 독립 학습 능력도 향상시켜줍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리딩 릴레이(Reading Relay) Starter 1 구매 시 확인해야 할 사항:

* 교과서 내용과 연관성 있음
* 학생의 영어 능력 수준에 적합함
* 흥미롭고 동기 부여적인 내용
* 다양한 독해 전략과 기술 소개
*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운 지침
* 학습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평가 도구
* 교사 가이드 또는 온라인 지원 자료 제공


관련상품


Read It! 100 Level 1 14,400

Read It! 30 Level 1 14,400

리딩 릴레이(Reading Relay) Starter 1:교과서 지식으로 영문 독해를 자신있게! 10,800

RADIX READING for the TOEFL iBT Black Label 1 17,100

리딩 릴레이 (Reading Relay) Master. 1:교과서 지식으로 영문 독해를 자신 있게! 10,800

리딩 릴레이 (Reading Relay) Challenger. 1:교과서 지식으로 영문 독해를 자신있게! 10,800

RADIX READING for the TOEFL iBT Blue Label 1 15,300

Fundamental Reading BASIC 1 13,500

덴티스테 치실 50m 3개 11,700

Real MySQL 8.0 1 27,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