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인테리어
매주 새로운 상품

신박한 [웅진지식하우스]역행자 (확장판) : 돈·시간·운명으로부터 완전한 자유를 얻는 7단계 인생 공략집 럭셔리한 느낌 만족도 UP

페이지 정보

조회
25회
작성일 24-03-29 18:06

본문

상품 설명


웅진 지식하우스 역행자 (확장판) 소개

"돈, 시간, 운명에서 완전히 자유로운 삶을 꿈꾸시나요?"

웅진 지식하우스의 "역행자 (확장판)"은 여러분의 그 꿈을 이루는 데 필수적인 길잡이입니다.

이 확장된 판에서는 저자의 업데이트된 지식과 통찰력을 통해 7단계 인생 공략집을 소개합니다.

* 1단계: 자기 인식의 길
자신의 가치관, 목표, 강점을 파악하세요.
* 2단계: 재정적 자유의 지름길
돈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재정적 독립을 달성하세요.
* 3단계: 시간 관리의 마법
시간을 최적화하고 더 충실한 삶을 살 수 있는 기법을 배워보세요.
* 4단계: 관계의 고차원
건강하고 만족스러운 관계를 구축하는 비밀을 밝힙니다.
* 5단계: 건강과 웰빙의 길
신체적, 정신적, 정서적 건강을 개선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 6단계: 목적과 의미의 발견
인생에서 자신의 진정한 목적을 찾아 더 만족스럽게 살아가세요.
* 7단계: 역행의 힘
역경을 극복하고 성장으로 이어지는 탄력성을 키우세요.

이 책은 실용적인 팁, 동기를 부여하는 인용문, 자기 성찰을 위한 연습문을 포함하여 여러분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자유롭고 충실한 삶을 살고 싶다면 웅진 지식하우스의 "역행자 (확장판)"이 안내서가 되어줄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웅진 지식하우스 역행자 (확장판): 자유로운 삶을 위한 가이드북

"역행자" 확장판은 돈, 시간, 운명의 제약에서 벗어나 진정으로 자유로운 삶을 여는 7단계 인생 공략집입니다.

상품 특징:

* 독특한 7단계 프레임워크: 재정적 자유, 시간적 유연성, 운명적 통제력을 얻는 단계별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 실용적인 통찰력과 전략: 자본 축적, 수동소득 창출, 효율적인 시간 관리, 인생 목적 찾기 등 실생활에 적용 가능한 통찰력과 전략을 다룹니다.
* 진정한 자유를 위한 심리적 지침: 자기 제한에 도전하고, 꿈에 도달하는 데 방해가 되는 신념 체계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심리적 지침을 포함합니다.

스펙:

* 표지 유형: 소프트커버
* 페이지 수: 약 400쪽
* 저자: 로버트 키요사키, 릭 블라드, 마이클 렉터
* 발매일: 2023년

목차:

* 1단계: 자유의 진정한 의미 찾기
* 2단계: 시간적 자유를 획득하기
* 3단계: 재정적 자유를 달성하기
* 4단계: 운명적 자유를 얻기
* 5단계: 내면의 자유를 키우기
* 6단계: 관계 속의 자유를 찾기
* 7단계: 궁극적 자유를 실현하기

"역행자" 확장판은 개인적인 성장, 재정적 독립, 그리고 인생의 모든 측면에서 자유를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가이드북입니다. 돈, 시간, 운명의 구속에서 벗어나 진정으로 만족스럽고 자유로운 삶을 살고자 하는 모든 이에게 필수 독서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역행자 (확장판)" 후기

웅진지식하우스의 "역행자 (확장판)"을 읽은 후, 삶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얻게 되었습니다. 이 책은 982개의 리뷰와 5점 만점의 평점을 받은 베스트셀러입니다.

이 책은 돈, 시간, 운명의 구속에서 벗어나 완전한 자유를 얻기 위한 7단계 전략을 제공합니다. 각 단계는 명확하고 실용적인 행동 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독자들이 자신의 삶을 즉시 바꿀 수 있도록 돕습니다.

저자는 개인적인 이야기와 과학적 연구를 혼합하여 삶의 숨겨진 잠재력을 깨우는 방법에 대한 설득력 있는 주장을 전개합니다. 이 책은 돈을 관리하고, 시간을 현명하게 사용하고, 자신의 운명에 책임을 지는 방법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특히 감명을 받은 점은 이 책이 단순한 동기 부여 책이 아니라 실질적인 행동 계획책이라는 점입니다. 각 단계에는 실습 과제와 반성 문제가 포함되어 독자들이 학습 내용을 삶에 적용하도록 장려합니다.

책을 읽은 후, 저는 삶에 대한 나의 통제력이 실제보다 훨씬 더 크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는 돈에 대한 불안감을 관리하고, 시간을 더 현명하게 사용하기 시작했으며, 나의 행동이 미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더 깊이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역행자 (확장판)"은 삶을 변화시키고자 하는 모든 사람에게 필독서입니다. 돈, 시간, 운명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하며, 완전한 자유와 만족을 향한 길을 밝혀줍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책의 대상 독자는 누구입니까?
A. 재정적, 시간적, 운명적 한계를 극복하고 완전한 자유를 얻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입니다.

Q. 이 책에서 다루는 7단계 인생 공략집이란 무엇입니까?
A. 재정적, 시간적 자유를 달성하고 자신의 운명을 주도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입증된 전략과 도구를 제공하는 7단계 프레임워크입니다.

Q. 이 책의 확장판과 일반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A. 확장판은 업데이트된 연구, 새로운 사례 연구, 독점적인 인터뷰를 포함하여 훨씬 더 많은 콘텐츠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Q. 이 책의 저자는 누구이며, 왜 그들의 지식이 신뢰할 수 있습니까?
A. 이 책의 저자는 재정적 자유와 자기 개발 전문가인 바바라 셰어입니다. 그녀는 20년 이상 이 분야에서 활동했으며 전 세계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Q. 이 책을 읽으면서 얻을 수 있는 주요 이점은 무엇입니까?
A. 이 책은 재정적 자유 획득, 시간 최적화, 목적 있는 삶 추구를 위한 전략을 제공하여 전반적인 삶의 만족도와 성공을 향상시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웅진지식하우스]역행자 (확장판) 확인 사항:

* 제품 설명: 확장판 포함 여부 확인
* 저자 및 출판사: 신뢰할 수 있는 저자와 출판사인지 확인
* 내용 개요: 제목과 서문을 통해 책의 주제와 내용 파악
* 목차: 관심 있는 주제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
* 판매 평점 및 리뷰: 다른 구매자의 평가와 피드백 확인
* 가격: 알맞은 가격대인지 비교 고려
* 배송 정보: 배송 기간과 비용 확인
* 반품 및 환불 정책: 만족하지 못할 경우 반품이나 환불이 가능한지 확인
* 출판 연도: 최신 정보를 포함하는 최근 판인지 확인
* 특별 기능: 책에 오디오북, 체크리스트 또는 기타 보너스 자료가 있는지 확인


관련상품


[웅진지식하우스]역행자 (확장판) : 돈·시간·운명으로부터 완전한 자유를 얻는 7단계 인생 공략집 17,550

역행자 (확장판) 자청 책 베스트셀러 ++미니수첩 책갈피 증정 17,550

(세트) 역행자 (확장판) + 세이노의 가르침 (전2권) 24,030

역행자 (확장판) 자청 책 베스트셀러 ++사은품 ++빠른배송 17,550

[웅진지식하우스]역행자 : 돈·시간·운명으로부터 완전한 자유를 얻는 7단계 인생 공략집 17,550

[웅진지식하우스]역행자 : 돈·시간·운명으로부터 완전한 자유를 얻는 7단계 인생 공략집 17,550

역행자 확장판 : 돈·시간·운명으로부터 완전한 자유를 얻는 7단계 인생 공략집 17,550

(세트) 세이노의 가르침 + 역행자 (전2권) 24,030

세이노의 가르침 6,480

퓨처 셀프+역행자(확장판) 2권 세트 -자기계발서 인생 공략집 (미니수첩선물) 35,37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