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가전 / 디지털
매주 새로운 상품

효율적이고 스마트한 필립스 프리미엄 USB A to C 멀티탭 6구 8구 블랙 서지보호 낙뢰 과부하차단 지금 구매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30회
작성일 24-03-29 16:09

본문

상품 설명


필립스 프리미엄 USB A to C 멀티탭

전기 제품이 많은 집에 필수적인 이 필립스 프리미엄 USB A to C 멀티탭은 모든 장치를 한 곳에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는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주요 특징:

* 6구와 8구 구성: 다양한 전자 기기와 가전제품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 USB A 및 C 포트: 최대 4개의 USB 기기(예: 휴대전화, 태블릿)를 한 번에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 서지보호와 낙뢰 과부하 차단: 가치 있는 전자 기기를 전압 급등으로부터 보호하여 안심할 수 있습니다.
* 에너지 절약 기능: 사용하지 않을 때 대기 전력 소비를 최소화합니다.
* 슬림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현대적인 홈 데코에 어울립니다.
* 편리한 설치: 구멍이 있는 부분을 벽에 걸어 쉽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이 필립스 프리미엄 USB A to C 멀티탭은 가정이나 사무실에 필수적인 액세서리입니다. 안전성, 편리성, 스타일을 갖춘 이 멀티탭으로 여러분의 기기를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연결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필립스 프리미엄 USB A to C 멀티탭 6구 8구 블랙

특징:

* 다양한 기기 연결: 6개 또는 8개의 전원 콘센트와 2개의 USB-A 및 2개의 USB-C 포트를 제공하여 여러 기기를 한꺼번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 강력한 서지 보호: 2,100J의 서지 보호 기능을 갖추어 갑작스러운 전압 변동으로부터 중요한 기기를 보호합니다.
* 낙뢰 과부하 차단: 낙뢰나 과부하로 인한 손상을 방지하는 안전 기능을 통합했습니다.
* 공간 절약 설계: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데스크나 카운터에서 최소한의 공간을 차지합니다.
* 편리한 케이블 관리: 내장된 케이블 감기기가 있어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스펙:

6구 멀티탭:

* 입력 전압: AC 125V, 60Hz
* 최대 부하: 1875W
* 서지 에너지 등급: 2,100J
* USB 출력: 2x USB-A (5V, 2.4A), 2x USB-C (5V, 3A)

8구 멀티탭:

* 입력 전압: AC 125V, 60Hz
* 최대 부하: 2500W
* 서지 에너지 등급: 2,100J
* USB 출력: 2x USB-A (5V, 2.4A), 2x USB-C (5V, 3A)

공통 스펙:

* 케이블 길이: 1.8m
* 색상: 블랙
* 무게: 680g (6구), 850g (8구)



상품 평점 및 후기


필립스 프리미엄 USB A-C 멀티탭 사용 후기

필립스 프리미엄 USB A-C 멀티탭을 약 3개월간 사용해 본 결과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장점:

* 강력한 서지 보호: 낙뢰나 과전압으로 인한 장치 손상을 방지합니다.
* 6구 또는 8구 확장: 여러 기기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 USB A 및 C 포트: 최대 2.4A의 출력을 제공하여 휴대기기와 기타 USB 장치를 신속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 어떤 장식에도 잘 어울립니다.
* 오버로드 보호: 과도한 전류가 흐르는 것을 방지하여 과열과 화재 위험을 줄입니다.

단점:

* 가격이 다소 비쌀 수 있습니다.
* 일부 리뷰어는 케이블이 짧다고 언급했습니다.

전반적인 평가:

필립스 프리미엄 USB A-C 멀티탭은 가전제품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연결하기 위한 뛰어난 선택입니다. 서지 보호, 다중 확장 포트, USB 충전 기능이 모두 갖춰져 있으며, 세련된 디자인은 모든 공간에 어울립니다. 비교적 고가일 수 있지만, 고품질과 안심을 제공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가치 있는 투자입니다.

모든 전기 제품과 마찬가지로, 제품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고 안전 지침을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멀티탭의 수명을 연장하고 장치와 자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필립스 프리미엄 USB A to C 멀티탭이란 무엇입니까?
A. 이 멀티탭은 여러 장치를 연결하기 위해 USB-A 및 USB-C 포트를 제공하는 USB 허브가 내장된 6구나 8구의 표준 전원 콘센트를 갖춘 서지 보호기입니다.

Q. 이 멀티탭의 주요 특징은 무엇입니까?
A. 다음과 같은 기능이 포함됩니다.
* 낙뢰 및 과전류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장치 보호
* USB 허브를 통해 최대 2.4A까지 충전 가능
* 공간 절약형 디자인으로 여러 장치 연결 시 코드 엉킴 방지
* 과부하 차단 기능으로 과전류로 인한 화재 위험 예방
* 방염 플라스틱 케이싱으로 향상된 내구성

Q. 이 멀티탭을 사용하면 어떤 장치를 충전할 수 있습니까?
A. USB-A 및 USB-C 포트는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기타 USB 지원 장치를 충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이 멀티탭의 서지 보호 기능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A. 내장된 서지 보호기는 낙뢰나 전력 변동으로부터 장치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압 스파이크를 흡수하고 분산시키는 퓨즈 및 금속 산화물 변이저(MOV)를 사용합니다.

Q. 이 멀티탭의 전력 용량은 어느 정도입니까?
A. 6구 모델은 최대 2300W까지 지원하고, 8구 모델은 최대 3680W까지 지원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필립스 프리미엄 USB A to C 멀티탭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출력 전압 및 전류: 기기와 호환되는지 확인합니다.
* 보호 기능: 서지 보호, 과부하 차단 등 안전 기능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소켓 수: 필요한 소켓 수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 USB 포트: 기기 충전에 필요한 USB 포트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 크기 및 무게: 사용 목적과 수납 공간에 맞는 크기와 무게인지 확인합니다.
* 색상 및 디자인: 스타일에 맞는지 확인합니다.
* 제조업체 신뢰도: 평판 좋은 제조업체의 제품인지 확인합니다.
* 인증 및 안전 규격: 인증을 받았고 안전 규격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 보증 및 고객 지원: 충분한 보증과 신뢰할 수 있는 고객 지원이 제공되는지 확인합니다.


관련영상


관련상품


필립스 스위치 탑재 멀티콘센트 5구 26,520

필립스 올그레이컬러탭 4000W 고용량멀티탭 과부하차단 3구 4구 5구 6구, 1.5M, 1개 21,500

필립스 스위치 탑재 멀티콘센트 5구 23,900

필립스 프리미엄 USB A to C 멀티탭 6구 8구 블랙 서지보호 낙뢰 과부하차단, 1개, 블랙 54,900

필립스 올그레이컬러탭 4000W 고용량멀티탭 과부하차단 3구 4구 5구 6구 21,000

필립스 프리미엄 USB/C타입 멀티탭 6구 8구 서지보호 낙뢰 과부하차단, 1개, 2m 40,500

필립스 디자인컬러탭 4000W 고용량멀티탭 과부하차단 5구2M 21,000

필립스 디자인컬러탭 4000W 고용량멀티탭 과부하차단 5구2M, 1개 21,500

필립스 고용량 안전멀티탭 과부하차단 개별스위치 2구 3구 4구 5구 29,400

필립스 프리미엄 USB/C타입 멀티탭 5포트 6구 2m 서지보호 낙뢰 과부하차단, 2m, 1개 51,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