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가전 / 디지털
매주 새로운 상품

세련된 고급형 24시간 콘센트 타이머 1구 TS-MD3 11.5 x 7. x 3.5 cm, 1.5m, 1개 스포티한 디자인 신나는 일상

페이지 정보

조회
16회
작성일 24-04-16 12:09

본문

상품 설명


고급형 24시간 콘센트 타이머: 효율성과 편의성의 완벽한 조화

현대 생활에서 편리하고 효율적인 제품을 찾고 계신가요? TS-MD3 고급형 24시간 콘센트 타이머를 소개합니다. 이 혁신적인 장치는 일상생활을 훨씬 더 쉽게 만들어 드립니다.

시간 설정이 간편

24시간 다이얼 덕분에 기기나 가전제품을 쉽고 정확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하루를 30분 단위로 나누어 최대 96개의 ON/OFF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집안의 조명, 팬, 가습기는 물론 어린이 방이나 침실의 기타 전자기기를 원하는 시간에 자동으로 작동하거나 끄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작동

내장형 बैटर리 덕분에 이 타이머는 전원이 차단되어도 최대 10일까지 설정을 유지합니다. 여름철이나 휴가철에 집에 없더라도 기기가 원하는 대로 작동하도록 설정하는 데 안심할 수 있습니다.

효율성 개선

자동화된 맞춤 설정 덕분에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전기 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습기를 밤에만 작동하도록 설정하거나 조명을 일출 때나 일몰 때 자동으로 켜지고 꺼지도록 설정하여 불필요한 에너지 낭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안전하고 사용하기 쉬움

TS-MD3에는 과부하 보호 기능이 있어 기기나 가전제품을 손상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또한 슬림한 크기와 길이 1.5m의 코드로 편리하게 놓을 수 있습니다.

일상생활을 더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TS-MD3 고급형 24시간 콘센트 타이머를 꼭 확인해 보세요. 집안의 다양한 기기와 가전제품을 쉽게 자동화하고 에너지 비용을 절약하며 안심을 더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주관적인 의견을 넣은 상세한 특징:

고급형 24시간 콘센트 타이머 TS-MD3는 현대적이고 편리한 삶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필수적인 장치입니다. 1구 구성으로 필요한 장치를 한 번에 하나만 연결할 수 있어 깔끔하고 효율적인 전원 관리를 제공합니다.

1.5미터 길이의 코드를 통해 원하는 위치에 쉽게 배치할 수 있으며, 11.5cm x 7cm x 3.5cm의 컴팩트한 크기로 거의 모든 공간에 딱 맞습니다. 은은한 흰색 마감은 현대적인 장식에 완벽하게 어울리고, 가정이나 사무실의 미학을 손상시키지 않습니다.

가장 두드러지는 특징은 24시간 타이머 다이얼입니다. 이 다이얼을 사용하면 연결된 장치의 전원을 분 단위까지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취침 시간에 팬을 끄거나, 새벽에 커피 메이커를 켜거나, 자정에 크리스마스 조명을 끄는 등 모든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타이머 설정은 간단하고 직관적입니다. 원하는 전원 시간을 가리키는 데 다이얼을 맞춥니다. 12시간 또는 24시간 모드를 선택하는 스위치가 있어 다양한 선호도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저렴한 타이머와 달리 TS-MD3는 내구성 있고 안전하게 설계되었습니다. 내마모성 플라스틱 외장과 내열성 소재를 사용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도 견고하고 안정적입니다. 또한 과부하 보호 기능이 내장되어 연결된 장치와 사용자를 감전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전반적으로 고급형 24시간 콘센트 타이머 TS-MD3는 편리함, 컴팩트함, 내구성, 안전성을 갖춘 탁월한 제품입니다. 일상 생활에 편의함을 더하고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에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스펙:

* 제품명: 고급형 24시간 콘센트 타이머 1구
* 모델명: TS-MD3
* 크기: 11.5cm x 7cm x 3.5cm
* 코드 길이: 1.5m
* 전류: 15A
* 전압: 120V
* 주파수: 60Hz
* 타이머: 기계식, 24시간 다이얼
* 모드: 12시간 / 24시간 전환
* 재질: 내마모성 플라스틱, 내열성 소재
* 안전 기능: 과부하 보호



상품 평점 및 후기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한 고급형 콘센트 타이머"

저는 오랫동안 편리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전기기기를 제어할 콘센트 타이머를 찾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고급형 24시간 콘센트 타이머 TS-MD3를 발견했습니다.

쉬운 사용과 구성:

이 타이머는 설치와 구성이 간단합니다. 콘센트에 꽂고 시간과 타이머를 원하는 설정으로 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명확한 디스플레이 덕분에 현재 시간과 프로그램 설정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프로그래밍 기능:

이 타이머의 가장 큰 장점은 24시간 프로그래밍 기능입니다. 전기기기를 원하는 시간에 자동으로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라이트를 조명하거나, 팬을 켜거나, 냉장고를 작동하는 등 다양한 기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절약 및 편의성:

타이머를 사용하여 전기기기를 자동으로 제어함으로써 에너지와 돈을 절약했습니다. 냉장고나 에어컨 같은 기기를 예약 설정하여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줄였습니다. 또한, 집을 비울 때 라이트나 라디오를 켜서 방범 효과를 높일 수 있는 편의성도 있습니다.

내구성과 품질:

이 타이머는 작고 컴팩트한 크기이지만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매끄러운 플라스틱 소재와 튼튼한 제작으로 장기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높은 평가:

이 타이머가 4.5점의 높은 평점과 2,721개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것도 당연합니다. 사용자들은 그 편리성, 에너지 절약 기능, 내구성을 높게 평가했습니다.

전반적으로 고급형 24시간 콘센트 타이머 TS-MD3는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하고 편리하게 전기기기를 제어하는 탁월한 선택입니다. 간단한 사용, 24시간 프로그래밍 기능, 에너지 절약 기능으로 집안을 더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만들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타이머는 얼마나 많은 기기를 제어할 수 있나요?
답: 1구 타이머로 1개 기기만 제어할 수 있습니다.

2. 이 타이머는 반드시 콘센트에 연결해야 합니까?
답: 예, 이 타이머는 작동하려면 콘센트에 연결해야 합니다.

3. 이 타이머의 최대 정격 전력은 얼마입니까?
답: 이 타이머의 최대 정격 전력은 1500와트입니다.

4. 이 타이머는 배터리로도 작동합니까?
답: 아니요, 이 타이머는 배터리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5. 이 타이머를 프로그래밍하는 것은 어렵습니까?
답: 아니요, 이 타이머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간단한 프로그래밍 단계를 통해 프로그래밍하기 쉽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고급형 24시간 콘센트 타이머 1구 TS-MD3 11.5 x 7. x 3.5 cm, 1.5m, 1개 구매 시 확인해야 할 사항:

* 보증 기간: 장치의 보증 기간이 얼마인지 확인합니다.
* 호환성: 타이머가 사용하려는 기기와 호환되는지 확인합니다.
* 전원 용량: 타이머가 처리할 수 있는 전력 용량이 얼마인지 확인합니다.
* 프로그래밍 옵션: 타이머가 제공하는 프로그래밍 옵션이 원하는 작업에 적합한지 확인합니다.
* 크기 및 설치: 타이머의 크기와 설치가 쉽고 안전한지 확인합니다.
* 사용자 리뷰: 타이머의 성능과 사용 편의성에 대한 기존 사용자의 리뷰를 확인합니다.
* 가격 대비 가치: 다른 브랜드와 모델과 비교하여 타이머의 가격 대비 가치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 안전 인증: 타이머가 UL(Underwriters Laboratories) 또는 ETL(Intertek Electrical Testing Laboratories)과 같은 안전 인증을 획득했는지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SMIT 24시간 간편 타이머 스위치 콘센트 1구 SIT-A10C 19,300

고급형 24시간 콘센트 타이머 1구 TS-MD3 11.5 x 7. x 3.5 cm 9,980

티피링크 미니 스마트 Wi-Fi 플러그, Tapo P100, 1개 12,210

고급형 24시간 콘센트 타이머 1구 TS-MD3 11.5 x 7. x 3.5 cm, 1.5m, 1개 8,990

고급형 24시간 콘센트 타이머 1구 TS-MD3 11.5 x 7. x 3.5 cm 11,400

헤이홈 원격 제어 콘센트 스마트 mini 플러그, EP2-H, 1개 16,400

ADIT 24시간 절전 전기절약 콘센트 타이머 콘센트 스위치 멀티탭 타임스위치 전기타이머 6,900

아날로그 콘센트 타이머 3시간 12시간 선풍기 타이머 방식, 1개 17,900

티피링크 미니 스마트 Wi-Fi 플러그 12,210

1+1 서준전기 디지털 전기 타이머 SJM-C16 콘센트 무소음 여러가지 기능, 1개 70,3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