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자동차
매주 새로운 상품

드라칸 LED 게이밍 유선 마우스 DGM-1, 혼합색상 후기

페이지 정보

조회
404회
작성일 23-12-04 14:07

본문

드라칸 LED 게이밍 유선 마우스 DGM-1, 혼합색상 리뷰

드라칸 DGM-1은 가성비 게이밍 마우스로,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과 기능을 갖춘 제품입니다.

디자인

DGM-1은 깔끔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블랙 바디에 화려한 LED가 더해져 게이밍 마우스의 분위기를 살려줍니다. LED 색상은 레인보우이며, 은은하게 계속 바뀝니다. 특정 색으로 따로 설정할 수는 없습니다.

크기와 그립감

DGM-1은 크기가 큰 편은 아닙니다. 성인 남성이 사용하기에 불편할 정도로 작지는 않지만, 손이 큰 사람이라면 다소 작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립감은 괜찮은 편입니다. 손에 쥐었을 때 안정감이 느껴집니다.

센서

DGM-1은 PIXART PAW3212 센서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해상도는 10000DPI이며, 250IPS의 추적 속도를 지원합니다. 게이밍 마우스로써 충분한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버튼

DGM-1은 7개의 버튼을 갖추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좌/우 클릭 버튼과 휠 버튼, 휠 클릭 버튼, 2개의 사이드 버튼이 있습니다. 사이드 버튼은 DPI 조절 버튼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게

DGM-1의 무게는 120g입니다. 가벼운 편이라 게임을 하면서 손목에 부담이 적습니다.

총평

드라칸 DGM-1은 가성비 게이밍 마우스로,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과 기능을 갖춘 제품입니다. 깔끔한 디자인, 괜찮은 그립감, 충분한 성능, 가벼운 무게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게임을 즐기거나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장점

- 가성비
- 뛰어난 성능
- 깔끔한 디자인
- 괜찮은 그립감
- 가벼운 무게

단점

- LED 색상 설정 불가
- 크기가 큰 편은 아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