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첨단 기술과 혁신적인 (오딧세이) 2023년 2BALL ELEVEN 퍼터 첫 구매 할인

페이지 정보

조회
26회
작성일 24-03-29 07:15

본문

상품 설명


오딧세이 2BALL ELEVEN 퍼터: 최고의 퍼팅 성능을 경험하세요

골퍼 여러분, 저는 여러분에게 혁명적인 퍼터를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오딧세이 2BALL ELEVEN 퍼터는 과학적으로 설계되어 가장 뛰어난 퍼팅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 퍼터의 주요 특징인 2볼 인서트는 고무성 재료와 단단한 알루미늄을 결합하여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느낌과 롤을 제공합니다. 이 조합은 부드러운 타격감을 제공하면서도 컨트롤과 정확도를 극대화합니다.

또한 퍼터에는 위트 백 파서(White Hot Pro Insert)가 있어서 일관되고 안정적입니다. 이 인서트는 우레탄으로 구성되어 공이 페이스에 접촉할 때 뛰어난 타구감을 제공합니다.

게다가 이 퍼터는 가중치가 조정 가능하여 모든 골퍼가 자신의 스윙 스타일과 퍼팅 선호도에 맞게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헤드에 위치한 4개의 가중치를 사용하여 퍼터의 무게와 균형을 최적화하여 일관된 스트로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오딧세이 2BALL ELEVEN 퍼터는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든 골퍼가 장거리 퍼팅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혁신적인 기술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퍼팅 게임을 향상시키고 그린에서 자신감 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늘 바로 오딧세이 2BALL ELEVEN 퍼터를 경험하고 최고의 퍼팅 성능을 만끽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2023년 오딧세이 2BALL ELEVEN 퍼터는 골퍼들이 그린 위에서 자신감 있게 퍼팅할 수 있도록 설계된 뛰어난 퍼팅 도구입니다. 이 혁신적인 퍼터는 다음과 같은 탁월한 특징을 갖추고 있습니다.

* Two-Ball 기술: 2개의 백볼이 헤드 후면에 조정되어 퍼터를 더 가볍게 만들고 관성 모멘트를 증가시킵니다. 이를 통해 퍼터를 더 쉽게 컨트롤하고 정확하게 스트로크할 수 있습니다.
* Eleven Microhinge Face Insert: 11개의 마이크로힌지가 면에 내장되어 있고, 이는 볼과 접촉할 때 볼의 백스핀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를 통해 거리 조절이 개선되고 더 부드러운 롤이 가능합니다.
* Strata Insert: 페이스에 2개의 고유한 TPU 층이 삽입되어 놀라운 피드백과 타구감을 제공합니다.
* White Hot Microhinge Star Cartridge Insert: 흰색 핫 마이크로힌지 스타 카트리지 인서트를 갖추고 있어 탁월한 타구감과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 Adjustable Sole Weighting: 솔 중량은 퍼터의 무게와 균형을 맞춤화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골퍼는 자신의 스윙 스타일에 맞게 퍼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Premium Grip: 고급 그립은 편안하고 안정적인 그립을 제공하여 일관된 스트로크를 보장합니다.
* Sleek Design: 2BALL ELEVEN 퍼터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그린 위에서 두드러집니다.

이러한 특징이 결합되어 2023년 오딧세이 2BALL ELEVEN 퍼터는 타이틀리스트 골퍼에게 정밀도, 일관성, 자신감을 제공하여 그린에서 성공할 수 있는 강력한 퍼팅 무기입니다.

스펙

* 헤드 스타일: 2볼
* 페이스 인서트: Eleven Microhinge Face Insert 및 Strata Insert
* 카트리지 인서트: White Hot Microhinge Star Cartridge Insert
* 솔 중량: 조정 가능
* 로프트: 표준
* 라이: 표준
* 그립: 프리미엄 그립
* 장축: 스틸 또는 그라파이트
* 장축 길이: 맞춤형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딧세이 2023년 2볼 ELEVEN 퍼터를 사용한 후기

최근 오딧세이 2볼 ELEVEN 퍼터를 구매했고, 사용해본 후 매우 만족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퍼터의 가장 뛰어난 점은 정확성입니다. 퍼터의 두 볼 간 중심에 있는 빨간색 선이 어드레스를 맞추고 볼을 라인에 맞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덕분에 그린에서 퍼트를 훨씬 더 자신감 있게 맞출 수 있습니다.

퍼터의 느낌도 매우 좋습니다. 그립은 편안하고 스트로크가 부드럽게 이루어집니다. 2볼 디자인은 퍼터 중량을 골고루 분산시켜 더 일관된 퍼팅을 가능하게 합니다.

아직 사용한 지 얼마 되지 않지만, 이 퍼터로 인해 퍼팅 성과가 이미 향상된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더욱 자신감 있게 그린을 공략할 수 있고, 몇 번의 짧은 퍼트를 성공시킬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오딧세이 2볼 ELEVEN 퍼터는 정확성, 느낌, 성과 측면에서 모두 뛰어난 선택입니다. 진지하게 골프를 즐기는 모든 사람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2BALL ELEVEN 퍼터의 디자인 특징은 무엇입니까?
A. 2볼 테크놀로지를 갖춘 운반 편안한 2 볼 헤드를 특징으로 합니다.

Q. 퍼터의 그립은 어떤 종류입니까?
A. 오딧세이 스트로크 랩 플러스 그립으로 편안하고 일관된 스트로크를 지원합니다.

Q. 퍼터의 무게와 길이는 어떻게 됩니까?
A. 무게는 340g, 길이는 33인치, 34인치 및 35인치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Q. 2BALL ELEVEN 퍼터는 어떤 사람에게 가장 적합합니까?
A. 모든 레벨의 골퍼에게 적합하지만, 특히 지속적인 거리와 정확도를 찾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Q. 퍼터의 페이스 인서트는 어떤 유형입니까?
A. 백 스트라이크 페이스 인서트로 소프트한 타구감과 뛰어난 볼 롤을 제공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오딧세이) 2023년 2BALL ELEVEN 퍼터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헤드 스타일 및 크기: 블레이드, 멀릿, 미드멀릿 헤드 스타일이 있는지 확인하고 각각의 크기와 모양이 자신의 스윙 스타일과 선호도에 맞는지 평가합니다.
* 샤프트 길이와 각도: 적절한 샤프트 길이는 스탠스 자세와 스윙 패스에 영향을 미칩니다. 샤프트 각도는 퍼터의 라인업에 영향을 미칩니다.
* 헤드 중량: 헤드 중량은 퍼터의 느낌과 균형에 영향을 미칩니다. 자신의 스윙 속도와 선호도에 맞는 헤드 중량을 선택합니다.
* 그립 크기와 재질: 그립 크기는 舒適度와 컨트롤에 영향을 미칩니다. 재질은 퍼터를 잡았을 때의 느낌과 내구성에 차이가 있습니다.
* 스트로크 유형: 2BALL ELEVEN 퍼터는 크로어 스트로크나 아크형 스트로크에 적합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자신의 스트로크 유형과 맞는지 확인합니다.
* loft 각도: loft 각도는 퍼터의 공 롤 거리와 방향에 영향을 미칩니다. 자신의 스윙과 그린 상황에 맞는 loft 각도를 선택합니다.
* 라이 각도: 라이 각도는 퍼터의 샤프트가 지면에 비스듬이 서 있는 각도입니다. 자신의 스탠스와 스윙 경로에 맞는 라이 각도를 선택합니다.
* 재질: 2BALL ELEVEN 퍼터는 스테인리스 스틸, 알루미늄 또는 복합 재료로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각 재질은 고유한 느낌과 내구성 특성이 있습니다.
* 가격: 예산에 맞는지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오딧세이) 2023년 2BALL ELEVEN 퍼터 199,000

(오딧세이) 2023년 2BALL ELEVEN 퍼터(TRIPLE TRACK) 199,000

루키루키 블랙 레이저 스파이더 말렛 퍼터, 3.5도 279,000

땡처리/초특가/ 아이온 빈티지 가죽 그립 퍼터 79,000

오디세이 화이트 핫 OG 퍼터 오버사이즈그립 7 S 86.36cm 199,000

PGM 퍼터 연습용퍼터 골프퍼터 남성 여성 모음전 초중급용 20,000

오디세이 화이트 핫 OG 퍼터 피스톨그립 7CH 86.36cm 196,650

24년 NEW 암락퍼터 우수한 직진성 숏퍼팅 GreenRoc 밸리 암록 PGA, 38인치(165~170cm 추천) 220,000

(오딧세이) 2022년 ELEVEN 퍼터(Tour Lined DB) 199,000

???? ????? ??(buick) ??? ???? 33?? 34?? ????, 33?? 238,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