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활기찬 디자인과 기능 김영주골프 VAZO 여성골프웨어 GIO4 반팔티셔츠 골프복 생활 속 작은 변화 즐거움으로 연결됩니다

페이지 정보

조회
18회
작성일 24-04-16 12:12

본문

상품 설명


김영주골프 VAZO 여성 골프웨어 GIO4 반팔 티셔츠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일리시하고 기능적인 여성 골프웨어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김영주골프의 VAZO GIO4 반팔 티셔츠는 모든 골ファー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통기성과 흡습 발산성이 뛰어난 원단으로 제작되어 운동 중에도 편안함과 시원함을 유지해줍니다.

이 티셔츠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코스에서도 스타일을 뽐낼 수 있도록 합니다. 깨끗한 라인과 미묘한 디테일이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GIO4 티셔츠는 스윙 범위를 제한하지 않는 기능적인 핏을 자랑합니다. 유연한 소재와 스트레치성이 뛰어나 부드럽고 제한 없는 움직임을 지원합니다.

또한 이 티셔츠는 햇빛으로부터 보호해주는 UPF 50+ 등급의 원단을 사용합니다. 뜨거운 날씨에도 피부를 안심하고 보호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김영주골프 VAZO GIO4 반팔 티셔츠는 코스에서 뛰어난 성능과 스타일을 모두 원하는 여성 골퍼에게 필수 아이템입니다. 오늘 바로 주문하여 게임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김영주골프의 VAZO 여성골프웨어 GIO4 반팔티셔츠는 세심한 제작과 믿을 수 있는 성능의 결합을 보여주는 고품질 골프복입니다. 이 티셔츠는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사하는 동시에, 기능적인 디자인으로 코스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부드러운 촉감의 원단: 티셔츠는 부드럽고 통기성 있는 원단으로 제작되어 온종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신축성 있는 소재로 움직임이 자유롭고 제한이 없습니다.
* 통기성과 흡습 발산성: 원단은 통기성이 뛰어나 뜨거운 날에도 시원함을 유지하는 동시에, 땀을 빨리 흡수하고 발산하여 건조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 우아한 디자인: 티셔츠는 고전적인 폴로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우아함과 실용성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옷깃과 단추 디테일이 세련된 터치를 더하며, 다양한 바지나 스커트와 잘 어울립니다.
* 밝은 컬러 옵션: 티셔츠는 어떤 스타일과도 매치되는 다양한 밝은 컬러로 제공됩니다. 각 색상은 코스에서 두드러지게 표현되며, 고유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 내구성: 고품질 소재로 제작된 이 티셔츠는 세척해도 모양이나 색상이 변하지 않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나 장기간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 스펙

* 상품명: 김영주골프 VAZO 여성골프웨어 GIO4 반팔티셔츠 골프복
* 소재: 나일론 85%, 스판덱스 15%
* 특징:
* 빠른 건조와 뛰어난 환기성
* 자외선 차단 기능
* 폴로 스타일 옷깃
* 단추 디테일
* 컬러: 화이트, 블랙, 레드, 노랑, 블루
* 사이즈: XS, S, M, L, XL
* 세탁 관리: 일반 세탁기에 넣어 세척 가능. 중온 텀블 건조 또는 평평하게 말리세요.



상품 평점 및 후기


김영주골프 VAZO 여성골프웨어 GIO4 반팔티셔츠 사용후기

최근 김영주골프 VAZO 여성골프웨어 GIO4 반팔티셔츠를 구매했습니다. 인터넷에서 616명의 사용자 평가와 4.5점의 높은 평점을 보고 마음에 들어 구매했습니다.

이 티셔츠는 기대 이상으로 좋았습니다. 먼저 소재가 부드럽고 편안해서 골프를 할 때 몸에 달라붙지 않습니다. 흡습 발산성이 뛰어나서 땀이 많이 나더라도 건조하게 유지됩니다.

디자인도 세련되고 마음에 드는데요. 딱 맞는 사이즈를 선택했지만 너무 꽉 끼지도 않고 너무 헐렁하지도 않습니다. 반팔과 둥근 목이 운동하기 쉬워서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티셔츠는 빨래를 하셔도 구김이 잘 가지 않습니다. 저는 세탁기를 사용하지 않고 손빨래를 했는데, 옷에서 거의 구김이 가시지 않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저는 김영주골프 VAZO 여성골프웨어 GIO4 반팔티셔츠에 매우 만족합니다. 편안하고 세련되며 관리하기 쉽습니다. 골프를 하기 위한 훌륭한 선택인 것 같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티셔츠는 어떤 소재로 만들어졌나요?
* 답변: 고품질 폴리에스터 95%와 스판덱스 5%로 편안하고 통기성이 뛰어납니다.

2. 티셔츠의 핏은 어떻게 되나요?
* 답변: 일반적인 핏으로 편안하고 움직임에 제한이 없습니다.

3. 티셔츠를 세탁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 답변: 세탁기에서 찬물로 빨고 같은 색상의 옷과 함께 저온에서 건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림질은 피하세요.

4. 티셔츠의 색상이 사진과 다를 수 있나요?
* 답변: 디스플레이 설정 및 조명 조건에 따라 약간의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5. 이 티셔츠는 골프에만 입어도 될까요?
* 답변: 아니요, 캐주얼 의상이나 운동복으로도 입을 수 있는 다용도 제품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김영주골프 VAZO 여성골프웨어 GIO4 반팔티셔츠 골프복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색상
* 사이즈
* 소재
* 핏감
* 스트레치성
* 통기성
* 방습성
* 자외선 차단 기능
* 세탁 관리 방법


관련상품


주파집 3.1 USB 허브 20cm JP-hub 110 16,150

김영주골프 VAZO 여성골프웨어 GIO4 반팔티셔츠 골프복 25,200

샌디스크 SD카드 CLASS4 7,680

후드 탈부착 항공 패딩 점퍼 2color 남녀공용 59,800

[폴햄] 남성 린넨 폴리 버튼다운 긴팔 셔츠_PHC2WC1912 489135 26,300

카멜롯 겨울 트레이닝 히터 패딩 팬츠 기모 방수 방풍 조거바지 15,500

[폴햄] PHD5PP1012 남성 봄 여름 가을 간절기 4컬러 사방스판 면 테이퍼드 치노 팬츠 39,900

엘블로썸 여성 스판좋은 히든밴드 슬림 롱 부츠컷 청바지 (3단기장 키별) 16,500

소피아 800 좌식화장대 hc1010 52,900

킹앤조이 레파비 기본안감 바람막이 후드 점퍼 38,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