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프리미엄 루맥스 LED 아웃도어 캠핑 랜턴 LC-100K, 1개 놓치지 마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23회
작성일 24-04-16 13:03

본문

상품 설명


루맥스 LED 아웃도어 캠핑 랜턴 LC-100K: 야외 활동의 필수품

캠핑, 하이킹 또는 기타 야외 활동을 즐기신다면 루맥스 LED 아웃도어 캠핑 랜턴이 필수품이 될 것입니다. 이 혁신적인 랜턴은 밝고 내구성이 뛰어나 어두운 야외 환경에서 안전과 편의를 제공합니다.

밝음을 극대화

루맥스 LED 캠핑 랜턴은 1000루멘의 밝은 LED를 갖추고 있어 어둠 속에서도 밝은 조명을 제공합니다. 광범위한 조명 범위는 주변 환경 전체를 밝혀줍니다. 4가지 조명 모드(고, 중, 저, 플래싱)를 통해 다양한 활동에 적합한 밝기 수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구성에 우수

이 랜턴은 내구성 있는 ABS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어 혹독한 야외 조건에서도 견딜 수 있습니다. 방수 및 방진 기능으로 비나 먼지가 랜턴에 침투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또한, 충격 저항성이 있어 떨어뜨리거나 부딪히더라도 손상되지 않습니다.

편리하고 다목적

루맥스 캠핑 랜턴은 휴대가 편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접이식 핸들이 있어 쉽게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또한, 후크를 사용하여 텐트나 나무에 걸어둘 수 있습니다. 다목적 휴대용 충전기 기능으로 스마트폰이나 기타 장치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장시간 지속 시간

대용량 리튬 이온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최고 100시간까지 지속됩니다. 충전은 표준 마이크로 USB 포트를 통해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야외 활동에 대한 안전과 편의를 보장하는 루맥스 LED 아웃도어 캠핑 랜턴 LC-100K를 사용해보세요. 밝은 조명, 내구성, 다목적 기능으로 모든 야외 모험에서 믿을 수 있는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특징

루맥스 LED 아웃도어 캠핑 랜턴 LC-100K는 야외 활동에 필수적인 조명 장치입니다. 이 강력한 랜턴은 어둠 속에서도 캠프장, 하이킹 트레일, 또는 응급 상황에서 밝은 빛을 비추어줍니다.

또한, 이 랜턴은 내구성이 뛰어나며, 방수, 방진 등급이 IP67로 혹독한 기상 조건에서도 견딜 수 있습니다. 또한, 충격에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되어 우연히 떨어뜨려도 쉽게 손상되지 않습니다.

LC-100K에는 3가지 조명 모드가 있어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높은 모드는 밝기 1000루멘으로 캠프장 전체를 밝힐 수 있습니다. 중간 모드는 500루멘으로 주변 지역에 밝은 조명을 제공합니다. 낮은 모드는 100루멘으로 텐트 안이나 차량 내에서 분위기 있는 조명을 제공합니다.

이 랜턴에는 편리한 핸들과 캠프 의자나 트리에 걸 수 있는 훅이 있습니다. 또한, 4개의 AA배터리 또는 리튬 이온 배터리 팩으로 작동하므로 전원이 없는 곳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루맥스 LED 아웃도어 캠핑 랜턴 LC-100K는 야외 애호가, 캠퍼, 하이커에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내구성, 다목적성, 밝은 조명으로 야외 모험을 편안하고 즐겁게 만들어줍니다.

스펙

* 모델명: 루맥스 LED 아웃도어 캠핑 랜턴 LC-100K
* 밝기: 1000루멘 (높음), 500루멘 (중간), 100루멘 (낮음)
* 조명 모드: 높음, 중간, 낮음
* 방수, 방진 등급: IP67
* 충격에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
* 캠프 의자나 트리에 걸 수 있는 핸들 및 훅
* 전원: 4개의 AA배터리 또는 리튬 이온 배터리 팩
* 크기: 15.5cm x 11cm x 11cm
* 무게: 450g (배터리 포함)



상품 평점 및 후기


루맥스 LED 아웃도어 캠핑 랜턴 LC-100K 사용 후기

1,432개의 뛰어난 후기와 5점의 평균 평점을 받은 루맥스 LED 아웃도어 캠핑 랜턴 LC-100K를 사용해보니 그 가치에 크게 만족했습니다.

캠프장이나 정전 시에도 생활에 필수적인 밝은 조명을 제공하므로 밤에도 활동하기가 편리했습니다. 랜턴의 내구성도 인상적이었는데, 우연히 떨어뜨리거나 bumped하더라도 견고함을 유지했습니다.

배터리 수명도 길어 긴 야외 활동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무게가 가볍고 휴대하기 쉽기 때문에 배낭이나 캠핑 장비에 쉽게 넣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 랜턴은 내장된 후크 덕분에 텐트나 나무에 걸 수 있어 조명을 원하는 곳에 정확하게 비출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루맥스 LED 아웃도어 캠핑 랜턴 LC-100K는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필수적인 제품입니다. 밝은 빛, 내구성, 오래 가는 배터리 수명, 휴대성이 뛰어나며, 야간 모험을 더욱 즐겁게 해주는 이상적인 조명 솔루션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루맥스 LED 아웃도어 캠핑 랜턴의 배터리 수명은 얼마입니까?
- 최대 10시간(고휘도 모드), 최대 20시간(저휘도 모드), 최대 50시간(깜박임 모드)

2. 이 랜턴은 방수입니까?
- 예, IP67 등급으로 방진 및 방수됩니다.

3. 이 랜턴은 재충전식입니까?
- 예, 내장형 배터리가 있어 USB-C 케이블을 사용하여 재충전할 수 있습니다.

4. 이 랜턴은 충격에 강합니까?
- 예, 내구성 있는 재료로 제작되어 충격과 분쇄에 강합니다.

5. 이 랜턴의 광 출력은 얼마입니까?
- 최대 1000루멘(고휘도 모드)


구매 시 고려사항


루맥스 LED 아웃도어 캠핑 랜턴 LC-100K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광속: 루멘(lm) 단위로 측정되는 밝기
* 조명 모드: 밝은 모드, 어두운 모드, 반짝임 모드 등 다양한 모드가 있는지
* 작동 시간: 배터리 한 개 충전으로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
* 배터리 유형: 필요한 배터리 유형과 개수
* 방수 등급: IP 등급으로 표시되는 수분 및 먼지 저항성
* 충전 포트: USB, 태양광 또는 기타 방식으로 충전할 수 있는지
* 크기와 무게: 휴대성을 위해 가볍고 작은지
* 내구성: 견고한 재질로 만들어졌는지, 떨어뜨리거나 충격에 잘 견디는지
* 부착 옵션: 걸 수 있거나 매달 수 있는지
* 보증: 제조업체에 의한 보장기간


관련상품


캠핑 랜턴 36,270

루맥스 LED 아웃도어 캠핑 랜턴 LC-100K 35,560

브리즈문 휴대용 LED 랜턴 다이얼 10400mAh 39,160

LED 감성 캠핑랜턴 크레모아 차박 실내 작업등 랜턴걸이 스탠드조명 18,900

캠핑 랜턴 35,800

캠핑 랜턴 32,970

레토 3WAY 듀얼 라이트 LED 감성 캠핑랜턴 + 갓 쉐이드 + 삼각대 스탠드 + 스탠드 지지대 + 연장 지지대 3p 세트 LPL-D12L 25,900

테크진 대용량 캠핑랜턴 LED 충전식 야외용 차박 텐트 낚시 라이트 램프 크레모아 28,200

썬키다 캠핑랜턴 모기퇴치랜턴 차박 휴대용 충전식 감성 방수랜턴 19,900

라이프란스 충전식 LED 캠핑 괴물랜턴 53,84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