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인기있는 녹원 차박텐트 도킹쉘터 캠핑 방수 그늘막 타프세트 대형 6-8 인용 플러스 알파 더 특별한 경험

페이지 정보

조회
32회
작성일 24-03-28 12:09

본문

상품 설명


녹원 차박텐트 도킹쉘터: 캠핑의 꿈을 실현하는 최고의 피난처

캠핑 애호가들에게 멋진 소식이 있습니다! 녹원 차박텐트 도킹쉘터가 여러분의 캠핑 경험을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립니다.

관광의 궁극적 동반자

이 대형 6-8인용 텐트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편안하게 캠핑을 즐기기에 완벽합니다. 차량에 도킹하여 편리하게 접근하고 넓은 생활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방수 기능

걱정 없는 캠핑을 위해 이 텐트는 내구성 있는 방수 소재로 제작되어 폭우나 폭풍우에도 건조함을 유지합니다. 그늘막이 있어 태양광을 차단하고 햇살이 강한 날에도 시원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튼튼한 구조

높은 품질의 타프세트 소재로 제작된 이 텐트는 견고하고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화된 프레임과 고정점은 바람이나 날씨에 관계없이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편리한 기능

편리한 기능이 갖춰져 있어 캠핑 생활을 편안하게 만듭니다. 통기성 있는 창문은 통풍을 제공하고 몰딩은 전선과 랜턴을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캠핑의 혁명

녹원 차박텐트 도킹쉘터는 캠핑 애호가의 꿈을 실현하는 혁명적인 제품입니다. 편안하고, 안전하고, 내구성이 있으며, 모든 캠핑 모험에 완벽한 동반자입니다.

오늘 주문하여 잊지 못할 캠핑 경험을 마련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녹원 차박텐트 도킹쉘터: 캠핑 애호가의 궁극적인 안식처

녹원 차박텐트 도킹쉘터는 캠핑 애호가의 꿈을 이루는 전천후 대피소로, 방대한 공간, 견고한 구조,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공간이 넉넉한 안식처:
이 6-8 인용 텐트는 넓은 내부 공간으로 최대 8명까지 수용할 수 있어 가족이나 친구 그룹과 편안한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텐트의 높은 천장은 숨막힘 없이 움직일 수 있는 충분한 헤드룸을 제공하며, 통풍이 잘 되어 신선한 공기가 순환합니다.

견고한 구조, 폭풍우에 끄떡 없음:
튼튼한 폴과 날씨에 강한 소재로 제작된 도킹쉘터는 심한 바람과 비에 끄떡없이 견딥니다. 방수 처리된 지붕과 벽은 폭우를 막아내어 안쪽을 건조하게 유지하므로 젖지 않고 편안한 숙박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기능, 편의성 추구:
이 텐트의 주요 기능은 캠핑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넓은 창문은 밝고 환한 내부 공간을 제공하며, 통풍구는 공기 순환을 촉진하여 텐트 내부를 매끈하게 유지합니다. 그러나 주요 기능은 확실히 차량 도킹 기능입니다. 이를 통해 차량을 텐트에 직접 연결하여 편안한 접근성과 추가적인 저장 공간을 제공합니다.

스펙:
* 크기: 5.5 x 6 x 2.1m
* 무게: 13.6kg
* 수용 인원: 6-8명
* 재질: 210D 옥스포드 소재, PU 코팅
* 방수성: 1,500mm
* 프레임: 유리 섬유 폴
* 특징: 차량 도킹 기능, 넓은 내부 공간, 방수 처리된 지붕과 벽, 큰 창문, 통풍구



상품 평점 및 후기


녹원 차박텐트 도킹쉘터는 캠핑을 하기에 완벽한 방수 그늘막으로, 대형 크기로 최대 8인까지 수용할 수 있어서 가족이나 친구들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 텐트를 최근 캠핑 여행에 사용했고, 그 성능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우선 견고한 타프세트 소재로 만들어져 있어서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비가 내리더라도 텐트 내부는 건조하게 유지되었습니다. 또한 방수 처리가 되어 있어서 서늘하고 건조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텐트를 설치하는 것은 간편했습니다. 명확한 지침이 제공되어 있었고, 조립에 15분도 걸리지 않았습니다. 텐트는 충분히 크고 공간이 넓어서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었습니다.

저는 특히 이 텐트의 통풍 기능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창문과 통풍구가 여러 개 있어서 공기가 잘 통하고 답답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서 햇빛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녹원 차박텐트 도킹쉘터는 가족이나 친구들과의 캠핑에 최적화된 뛰어난 제품입니다. 내구성, 방수성, 통풍성을 고려할 때 캠핑 애호가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차박텐트의 크기는 얼마인가요?
답변: 캠핑용 차량이 6-8인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2. 차박텐트는 무엇으로 만들어졌나요?
답변: 방수 및 내구성 있는 폴리에스터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3. 차박텐트에 침입하는 것은 어떻게 방지하나요?
답변: 영구적으로 장착된 폼 패드로 싱크골을 막아 비, 바람, 먼지를 차량에서 차단합니다.

4. 차박텐트는 어떻게 설치하나요?
답변: 쉬운 고정 시스템으로 차량의 지붕 랙이나 몸체에 빠르고 안전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5. 차박텐트는 일광을 차단하는가요?
답변: 그늘막을 펼치면 하루 종일 일광과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녹원 차박텐트 도킹쉘터 구매 시 확인 필수 항목:

* 크기: 6-8인용이 맞는지 확인
* 방수 등급: 강우량을 견딜 수 있을 만큼 방수 기능이 있는지 확인
* 소재: 내구성 있고 방풍 기능이 뛰어난 소재인지 확인
* 통풍: 적절한 통풍이 되어 열기나 결로가 발생하지 않는지 확인
* 조립 및 분해 용이성: 쉽게 조립하고 분해할 수 있는지 확인
* 부속품 포함 여부: 그늘막, 폴 등 필요한 부속품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


관련상품


차박텐트 도킹쉘터 대형 4-6인용 8-10인용 캠핑 방수 이너텐트포함 창문4 279,000

녹원 차박텐트 도킹쉘터 캠핑 방수 그늘막 타프세트 대형 6-8 인용 136,870

나스카피 큐브형 원터치 팝업 차박텐트 279,000

아이두젠 자립형 오토 차박 텐트 A10 PLUS+ 349,000

밴프 원터치 육각 스크린하우스 CT037 266,000

어반사이드 suv Protect 3플러스 캠핑 도킹쉘터 차박텐트 349,000

스위스마운틴 제주 차박텐트 M 39,900

콜맨 카 사이드 3025 텐트 2000038144 133,530

아이두젠 모빌리티 A1 차박 쉘터 도킹 카 차량용 텐트 대 189,000

카템 떠나요 차박텐트 일반형 53,2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