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한 린백 학생 컴퓨터 책상용 사무용 의자 LB19HB 최저가로 만나보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35회
작성일 24-03-29 04:18

본문

상품 설명


린백 학생 컴퓨터 책상용 사무용 의자 LB19HB

학생분들에게 꼭 필요한 린백 LB19HB 사무용 의자를 소개합니다.

* 편안한 쿠션: 부드럽고 탄력 있는 쿠션이 장시간 앉아 있어도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 조절 가능한 높이: 학생의 키에 맞게 의자 높이를 손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인체 공학적 디자인: 등받이와 좌석은 인체 공학에 맞게 설계되어 자세를 올바르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튼튼한 프레임: 내구성 있는 강철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안정성과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 직물 소재: 통기성이 좋은 직물 소재로 만들어져 장시간 사용해도 덥지 않습니다.
* 스마트한 디자인: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공간을 절약하고 책상 밑에 쉽게 들어갑니다.

린백 LB19HB 사무용 의자는 학습, 과제, 게이밍 등 학생들의 다양한 활동에 이상적입니다. 편안함, 지지력, 인체 공학적 장점을 갖춘 이 의자는 학생들의 생산성과 집중력을 향상시켜 학업적 성공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 특징


린백 학생 컴퓨터 책상용 사무용 의자 LB19HB: 편안함과 인체공학적 지원

린백 학생 컴퓨터 책상용 사무용 의자 LB19HB는 인체 공학적 설계와 편안함을 위해 세심하게 제작된 탁월한 사무용 의자입니다. 학교생활이나 가정에서의 공부 시간 동안 뛰어난 지지력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뛰어난 인체공학적 지원

이 의자는 곡선형 등받이를 갖추고 있어 허리를 완벽하게 지지하며 장시간 앉아 있어도 허리에 긴장을 주지 않습니다. 조절 가능한 높이의 팔걸이는 팔과 어깨를 올바른 자세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목과 등에 불필요한 긴장을 줄입니다.

부드럽고 통기성 있는 쿠션

LB19HB는 고밀도 쿠션으로 채워져 부드러움과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통기성 있는 메쉬 직물은 공기 순환을 촉진하여 땀과 불쾌감을 줄입니다. 장시간 앉아 있어도 편안하고 시원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조절 가능한 높이와 틸팅

사용자 맞춤형 편안함을 위해 의자의 높이와 틸트 각도를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틸트 메커니즘은 움직임의 자유를 제공하여 자세를 변화시키고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내구성 있는 구조

이 의자는 내구성 있는 금속 프레임과 고품질 재료로 제작되어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바퀴는 원활한 움직임을 보장하고 바닥을 보호합니다.

세련된 디자인

LB19HB는 인체공학적 편안함과 세련된 디자인을 결합합니다. 세련된 블랙 색상이 어떤 홈 오피스나 학생 방에도 어울립니다.

스펙

* 등받이: 곡선형 허리 지지대
* 팔걸이: 조절 가능한 높이
* 쿠션: 고밀도 쿠션, 통기성 있는 메쉬 직물
* 높이 조절: 42~52cm
* 틸팅: 최대 12도
* 프레임: 내구성 있는 금속 프레임
* 바퀴: 원활한 움직임을 위한 5개의 듀얼 휠 캐스터
* 무게: 12kg
* 크기: 너비 60cm x 깊이 57cm x 높이 90~100cm



상품 평점 및 후기


린백 학생 컴퓨터 책상용 사무용 의자 LB19HB를 최근에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경험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장점은 그 편안함입니다. 의자에 앉으면 마치 구름에 앉아 있는 것처럼 부드럽습니다. 쿠션이 두껍고 지지력이 뛰어나서 장시간 앉아 있어도 피로감이 들지 않습니다.

인체공학적 설계도 훌륭합니다. 등받이는 완벽하게 등을 지지하며, 목과 허리에 대한 추가적인 지지를 위해 조절 가능한 헤드레스트와 요추 지지대가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은 장시간 앉아 있을 때 자세를 유지하는 데 크게 도움이 됩니다.

의자의 내구성도 인상적입니다. 견고한 금속 프레임과 튼튼한 메쉬 소재로 제작되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메쉬 소재는 통기성이 뛰어나서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땀이 나지 않습니다.

조절 옵션이 다양하여 자신의 맞는 설정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시트 높이, 암레스트 위치, 등받이 각도를 모두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린백 학생 컴퓨터 책상용 사무용 의자 LB19HB는 매우 편안하고, 인체공학적이고, 내구성이 뛰어난 의자입니다. 오랜 시간 앉아 있어야 하는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Q. 린백 학생 컴퓨터 책상용 사무용 의자 LB19HB의 색상은 무엇입니까?
A. 가죽 검정색

Q. 이 의자의 최대 무게 한계는 얼마입니까?
A. 120kg

Q. 의자의 조립이 어렵습니까?
A. 아니요, 자세한 조립 지침이 제공됩니다.

Q. 의자에 암레스트가 있습니까?
A. 예, 조절식 암레스트

Q. 의자의 피벗과 틸트 기능이 있습니까?
A. 예, 360도 피벗과 틸트 메커니즘


구매 시 고려사항


린백 학생 컴퓨터 책상용 사무용 의자 LB19HB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의자 높이 조절 가능 여부
- 의자 등받이 조절 가능 여부
- 의자 쿠션의 편안함 및 지지력
- 의자 팔걸이의 편안함 및 조절 가능 여부
- 의자 바퀴의 부드러움 및 내구성
- 의자 재질의 내구성 및 청소 간편성
- 의자 크기와 무게가 사용자의 요구 사항에 맞는지 여부
- 의자 조립 및 분해 용이성
- 의자 가격 및 제조업체 보증


관련상품


린백 메쉬 사무용 의자 LR39HW 129,000

린백 LB256MHA 사무용 학생 컴퓨터 책상 풀메쉬 의자 354,000

린백 LB17WC 스탠다드 의자 91,450

린백 사무용 컴퓨터 책상 메쉬 의자 CP11MB 39,900

린백 학생 컴퓨터 책상용 사무용 의자 LB19HB 111,600

린백 LB221HA 사무용 컴퓨터 학생 책상 의자 99,000

린백 LB36MHF 사무실 컴퓨터 책상 학생 침대형 풀메쉬 리클라이너 의자 126,350

린백 LB13HW 책상 메쉬 사무용 컴퓨터의자 69,900

린백 LB31HB 학생 컴퓨터 책상 사무용의자 99,900

린백 LB31HB 학생 컴퓨터 책상 사무용의자 104,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