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독창적인 라넌큘러스 스프링클 10cm화분묘 3개 실내월동 재입고 천지가야생화 필수템

페이지 정보

조회
34회
작성일 24-03-29 11:15

본문

상품 설명


타오르는 아름다움, 라넌큘러스 스프링클

꽃 애호가들이여, 여러분을 위한 봄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천지가야생화에서 특별 재입고된 라넌큘러스 스프링클 화분묘 3개가 여러분의 실내에 싱싱한 봄을 불어넣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10cm 크기의 화분에 우뚝 솟은 라넌큘러스는 겹겹의 섬세한 꽃잎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다양성을 보여줍니다. 빨간색, 분홍색, 노란색, 보라색 등 화려하고 눈부신 색상이 여러분의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어 흐릿한 겨울날을 밝혀줄 것입니다.

이 강인한 식물은 실내 월동이 가능하여 추운 계절에도 컬러풀한 꽃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밝은 간접 햇빛과 적절한 수분을 제공하기만 하면 라넌큘러스는 봄이 올 때까지 활기차게 피어날 것입니다.

이 특별한 3개의 화분묘는 친구, 가족, 또는 식물을 사랑하는 누군가에게 완벽한 선물이 될 것입니다. 봄의 아름다움을 선물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의 공간에 따뜻함과 기쁨을 더하세요.

천지가야생화에서 오늘 바로 라넌큘러스 스프링클 화분묘 3개를 주문하여 봄의 아름다움을 여러분의 집으로 데려오세요!



상품 상세 특징


라넌큘러스 스프링클 10cm화분묘 3개 실내월동 재입고 천지가야생화

특징:

라넌큘러스 스프링클은 봄의 전령사와 같은 화려한 꽃으로, 봄에 정원을 장식하는 데 완벽한 선택입니다. 밝은 색상과 중첩된 꽃잎이 특징으로, 밝고 즐거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이 식물은 훌륭한 컷 플라워로 사용될 수 있어 꽃다발이나 화환에 아름다움을 더할 수 있습니다.

스펙:

* 종류: 라넌큘러스 아시아티쿠스 '스프링클'
* 크기: 3개의 10cm화분묘
* 높이: 30-40cm
* 꽃 지름: 5-7cm
* 꽃 색상: 핑크, 오렌지, 퍼플, 노란색, 흰색
* 개화기: 4-6월
* 엽: 털이 있고 나뭇잎과 유사
* 성장 조건: 햇빛/반그늘, 잘 배수되는 토양
* 겨울철 관리: 겨울에는 뿌리에 덮개를 하고 실내에서 보관

주의 사항:

* 라넌큘러스는 다년생 식물이지만, 한국의 겨울철 추위에 매우 약합니다. 따라서 실내에서 월동시켜야 합니다.
* 이 식물은 토양 수분이 너무 많아지거나 토양 배수가 잘 되지 않으면 뿌리 썩음에 취약합니다.
* 개화 후에는 식물체를 제거하고, 화분을 시원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여 다음 봄에 재활용하세요.



상품 평점 및 후기


천지가야생화에서 구입한 라넌큘러스 스프링클 10cm 화분묘 3개를 얼마 전 받았습니다.

화분묘를 열었을 때 아름다운 라넌큘러스 꽃이 피어 있어서 정말 감동했습니다. 꽃은 크고 화려하며 다양한 색상이 있습니다. 묘목은 건강해 보이고 뿌리가 잘 자라 있었습니다.

집으로 가져와서 햇빛을 잘 받는 곳에 두었는데, 지금은 잘 자라고 있습니다. 잎사귀가 풍부하고 튼튼하게 자라며 새로운 꽃봉오리가 계속 피고 있습니다.

라넌큘러스 스프링클은 실내에서 월동이 가능하다는 것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추운 겨울 동안에도 아름다운 꽃을 즐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저는 천지가야생화에서 구입한 라넌큘러스 스프링클에 매우 만족합니다. 아름답고 건강한 묘목이며, 실내에서 월동할 수 있어서 가치 있는 구매였습니다. 이 제품을 모든 꽃 애호가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라넌큘러스 스프링클이란 무엇입니까?
2. 이 화분의 크기는 얼마입니까?
3. 실내월동 재입고란 무슨 뜻입니까?
4. 이 식물을 어떻게 돌보아야 합니까?
5. 이 식물을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까?

답변:

1. 라넌큘러스 스프링클이란 무엇입니까?
- 라넌큘러스 스프링클은 봄에 꽃이 피는 아름다운 구근식물입니다. 다양한 색상의 단추 모양 꽃이 피는데, 주로 분홍색, 주황색, 황색, 하늘색입니다.

2. 이 화분의 크기는 얼마입니까?
- 이 화분은 직경 10cm입니다.

3. 실내월동 재입고란 무슨 뜻입니까?
- 실내월동 재입고는 이 식물이 추운 겨울철에 실내에서 키울 수 있으며 봄에 다시 식재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4. 이 식물을 어떻게 돌보아야 합니까?
- 밝은 간접광을 제공하고 토양이 건조하면 물을 주세요. 봄과 여름에는 액체 비료를 주기적으로 주세요.

5. 이 식물을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까?
- 천지가야생화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라넌큘러스 스프링클 10cm화분묘 3개 실내월동 재입고 천지가야생화를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

* 상품명
* 사이즈 (화분 크기)
* 개수
* 특징 (실내월동, 재입고)
* 판매업체 정보 (천지가야생화)


관련상품


리틀캠든 생화 라넌큘러스 한다발 13,500

라넌큘러스 스프링클 10cm화분묘 3개 실내월동 재입고 천지가야생화 9,310

라넌큘러스 생화 꽃다발 택배 배달 예약 배송 정아네식탁 14,000

시즌플라워 [초화류]라넌큘러스 10개셋트(색상랜덤) 30,000

라넌큘러스 실내월동다년초 묘종3개묶음 겨울베란다재배 규격10cm화분묘 꽃심야생화 11,900

꽃심야생화 라넌큘러스-혼합,3개,묘종,10cm화분묘 8,910

리틀캠든 생화 라넌큘러스 한다발 18,000

아임플라워 생화 라넌큘러스 꽃다발 센터피스 21,900

라넌큘러스 내한성숙근초 모종3개묶음 한정수량 구근식물 규격10cm화분 케이야생화 11,800

[모종심는아빠] 매혹적인 색상과 화려한 자태를 자아내는 라넌큘러스 모종 10,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