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트렌디하고 독특한 원하 삼성 칩셋 LED 정사각 방등 천장등 75W+리모컨 셋트 삼색변환 플리커프리 다이내믹한 성능 실감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21회
작성일 24-04-16 05:51

본문

상품 설명


삼성 칩셋을 탑재한 원하는 저희 75W LED 방등 천장등 소개 드립니다!

고품질 삼성 칩셋이 탑재된 우리의 LED 방등 천장등은, 뛰어난 조명 성능과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75와트의 출력으로 밝고 고른 조명을 제공하여 방에 충분한 조명을 줄 수 있습니다.

리모컨이 포함되어 있어, 간편하게 밝기와 색온도를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따뜻한 황색조에서 선명한 흰색조까지 3가지 색온도 옵션을 제공하며, 분위기에 맞는 완벽한 조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 방등 천장등은 플리커 프리 기술을 사용하여 눈 피로와 두통을 유발하는 깜박임을 없앴습니다. 이는 TV 시청이나 독서와 같은 활동을 오랫동안 즐길 때 특히 중요합니다.

스퀘어 디자인은 현대적이고 미니멀리한 스타일과 잘 어울립니다. 어떤 방에도 완벽하게 어울려 가정의 분위기를 향상시켜 드립니다.

고품질, 다양성, 편리함을 모두 갖춘 원하는 75W LED 방등 천장등은 가정 조명에 최적의 선택입니다. 지금 주문하고, 편안하고 아름답게 조명된 가정을 즐기세요!



상품 상세 특징


원하 삼성 칩셋 LED 정사각 방등 천장등 75W + 리모컨 셋트 (삼색 변환, 플리커 프리)

특징:

* 삼성 칩셋 채용: 고효율 및 내구성을 제공하는 최첨단 삼성 칩셋을 사용하여 장시간 사용에도 밝은 조명 실현.
* 정사각형 디자인: 현대적이고 세련된 정사각형 디자인으로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림.
* 삼색 변환 기능: 따뜻한 백색, 자연광, 냉백색의 세 가지 조명 색상 간에 원활하게 전환 가능하여 다양한 분위기 조성.
* 플리커 프리 기술: 눈을 피로시키는 플리커링을 효과적으로 줄여 눈 건강 보호.
* 리모컨 포함: 편리한 리모컨으로 밝기 조정, 조명 색상 전환, 타이머 설정 등을 손쉽게 제어 가능.

스펙:

* 와트수: 75W
* 광속: 7,200 lm
* 조명 색상: 따뜻한 백색 (3,000K), 자연광 (4,000K), 냉백색 (6,500K)
* 조명 각도: 120도
* 수명: 약 50,000시간
* 크기: 60 x 60 x 5cm
* 소재: 알루미늄 프레임, 아크릴 렌즈
* 인증: CE, RoHS

추가 특징:

* 고효율 LED 조명: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면서도 뛰어난 밝기 제공.
* 광범위한 용도: 거실, 침실, 주방,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 적합.
* 손쉬운 설치: 부속된 하드웨어와 지침서를 통해 손쉽게 설치 가능.
* 내구성 및 신뢰성: 내구성 있는 소재와 긴 수명으로 장기간 사용 가능.

이 원하 삼성 칩셋 LED 정사각 방등 천장등은 우수한 조명 성능, 다양한 기능,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하고 있어 어떤 공간에도 스타일과 실용성을 더할 것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원하 삼성 칩셋 LED 정사각 방등 천장등을 구매해서 사용해보니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밝기: 75W의 고출력 LED로 매우 밝은 조명을 제공합니다. 방 전체를 밝게 비춰주는 밝기입니다.

삼색변환: 따뜻한 노란색, 밝은 흰색, 중간색의 세 가지 색 온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분위기나 목적에 맞게 조명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플리커프리: 깜박임이 없는 매끄러운 조명을 제공하여 눈의 피로를 최소화합니다.

리모컨: 편리한 리모컨으로 조명을 켜고 끄거나 색 온도와 밝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 덕분에 침대에서나 소파에서 조명을 편안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설치: 설치가 간편하고 빠릅니다. 명확한 지침이 제공되므로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원하 삼성 칩셋 LED 정사각 방등 천장등은 밝고 다양한 기능을 갖춘 고품질 제품입니다. 밝기, 색 온도, 플리커프리 조명, 리모컨 제어 기능이 뛰어납니다. 가성비가 우수하고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삼성 칩셋은 무슨 뜻인가요?
A. 이 LED 천장등은 내구성과 효율성으로 유명한 삼성 반도체 칩셋을 사용해 제작되었습니다.

Q. 정사각형 방등이란 무슨 뜻인가요?
A. 이 천장등은 균일한 조명 분포를 위한 정사각형 베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Q. 75W는 밝기가 얼마나 강한가요?
A. 75W는 개방형 공간을 밝히기에 충분한 밝기 수준입니다.

Q. 리모컨 셋트가 포함되어 있나요?
A. 네, 이 천장등에는 3색 변경 및 플리커 프리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 리모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Q. 플리커 프리란 무슨 뜻인가요?
A. 이 천장등은 플리커 프리 기술을 사용하여 불쾌한 깜박임 없이 눈에 편안한 조명을 제공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원하 삼성 칩셋 LED 정사각 방등 천장등 75W + 리모컨 세트 삼색변환 플리커프리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제품 사양:
* 와트수 (75W)
* 색온도 (삼색변환 가능)
* 휘도 (루멘)
* 크기 및 모양 (정사각형 방등)
* 조명 기능:
* 깜박임 방지 (플리커프리)
* 삼색변환 기능
* 부속품:
* 리모컨 포함 여부
* 기타 특징:
* 삼성 칩셋 사용 여부
* 설치 방법 (천장등용)
* 보증 및 고객 서비스:
* 제품 보증 기간
* 고객 지원 연락처 정보


관련상품


LED 뉴 시스템 방등 조명 전등 삼성 60W 화이트(K-001) 15,650

원하 국산 삼성칩 슬림 심플 방등 LED 60W 주광색 플리커프리 15,970

JK 백옥골드 21등 팬던트 샹들리에 거실등 8,480,000

LED 형광등 등 기구 방등 주방등 BayOn 일자등 30W 삼성칩 플리커프리, 단일 색상 5,030

국산 LED 삼성칩 시스템 슬림 방등 led조명 전등 60W 17,400

Bayon LED 오슬람칩 플리커 프리 형광 십자등 60W, 화이트 11,070

원하 삼성 칩셋 LED 정사각 방등 천장등 75W+리모컨 셋트 삼색변환 플리커프리 26,980

JK LED 프라임-2 거실등 120W 국산 LED방등 2,400,000

번개표 금호전기 LED 원형방등 50W 17,790

성진조명 LED 방등 60W 삼성칩 플리커프리, 6500K(주광색) 13,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