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다용도의 아우스 XL 모던식탁세트 4인용 강화유리식탁 세트 다이닝테이블 6인용 식탁세트의자 2인용 새로운 경험 기대 이상의 성능

페이지 정보

조회
22회
작성일 24-04-16 07:57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 아름다움과 스타일을 더할 수 있는 멋진 상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우스 XL 모던식탁세트 4인용은 현대적인 홈 데코레이션에 완벽한 선택입니다. 강화 유리 식탁은 세련되고 유지 관리가 쉽습니다. 크기가 넉넉하여 4인이 편안하게 앉아 식사나 대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세트에는 6인용 식탁세트의자 2인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의자들은 X자 모양의 베이스와 부드러운 패딩 처리된 좌석을 갖추고 있어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제공합니다.

이 아름다운 식탁세트는 집안 어느 공간이든 화려한 터치를 더해줍니다. 식사 공간을 위한 완벽한 선택이며, 손님을 접대하거나 특별한 행사를 위해 사용하기에도 이상적입니다.

지금 문의하고 이 멋진 아우스 XL 모던식탁세트 4인용으로 집안을 꾸미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아우스 XL 모던식탁세트는 현대적인 가정에 완벽한 스타일과 기능성을 결합한 우아하고 인상적인 가구입니다. 강화 유리로 제작된 식탁은 세련된 투명도와 내구성을 제공하며, 긁힘과 얼룩에 강합니다. 또한 빛을 반사하여 방을 더 밝고 통풍이 잘 되게 합니다.

식탁을 둘러싸고 있는 의자는 매끄러운 PU 가죽으로 덮여 있어 우아함과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높은 등받이와 쿠션 처리된 시트는 장시간 식사나 대화를 하기에 완벽합니다. 의자의 현대적인 디자인은 다양한 장식 스타일과 어울리며 세련된 인상을 더합니다.

이 식탁세트는 6인용으로 제공되며, 큰 가족이나 많은 손님을 접대하기에 적합합니다. 의자 2개가 추가로 제공되어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식탁은 확장 가능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추가 공간이 필요할 때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 식탁세트는 고품질 재료로 제작되었으며, 내구성과 장수명을 보장합니다. 현대적인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성을 결합한 아우스 XL 모던식탁세트는 수년 동안 가정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스펙:

* 식탁:
* 재료: 강화 유리
* 크기: 160cm (L) x 90cm (W) x 75cm (H)
* 확장 가능: 220cm (L)
* 의자:
* 재료: PU 가죽
* 크기: 45cm (W) x 45cm (D) x 90cm (H)
* 의자 수:
* 6인용 + 2개 추가 의자
* 색상:
* 검은색, 흰색, 갈색



상품 평점 및 후기


아우스 XL 모던식탁세트 사용후기

최근 "아우스 XL 모던식탁세트 4인용"을 구매하여 사용해 보고 사용감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 제품은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로 매우 만족합니다. 강화유리 식탁은 크기가 넉넉하고 튼튼하며, 긁힘에 강합니다. 의자도 편안하고 견고하게 제작되어 있습니다.

조립도 매우 쉬웠습니다. 명확한 지침과 필요한 모든 도구가 제공되어 시간이 많이 들지 않았습니다.

식탁 세트는 식사, 작업 또는 손님 맞이에 이상적입니다. 세련된 디자인은 모든 장식에 잘 어울립니다. 또한, 6인용 식탁세트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의자도 별도로 구매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전반적으로 아우스 XL 모던식탁세트는 뛰어난 품질, 세련된 디자인, 조립 용이성을 갖춘 훌륭한 선택입니다. 가족과 친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완벽한 제품입니다.

저는 이 제품에 5점 만점에 5점을 주며, 모든 사람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식탁 크기는 얼마입니까?
2. 의자는 포함됩니까?
3. 유리 윗면의 두께는 얼마입니까?
4. 식탁 세트는 조립이 필요합니까?
5. 의자의 최대 하중은 얼마입니까?

답변:

1. 120cm x 80cm
2. 예, 6개 의자가 포함됩니다.
3. 8mm
4. 예, 일부 조립이 필요합니다. 명확한 지침이 제공됩니다.
5. 각각 110kg


구매 시 고려사항


아우스 XL 모던 식탁세트 4인용 강화유리 식탁 세트 다이닝테이블 6인용 식탁세트 의자 2인용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식탁:
* 크기 (길이, 너비, 높이)
* 재질 (강화 유리, 목재, 금속 등)
* 내구성
* 청소 및 유지보수의 용이성
* 의자:
* 크기 (높이, 너비, 깊이)
* 재질 (가죽, 패브릭, 플라스틱 등)
* 편안함
* 지지력
* 세트:
* 의자 개수 (4개 또는 6개)
* 일치하는 스타일과 디자인
* 전체적인 조화
* 기타 고려 사항:
* 공간 크기
* 사용 목적
* 예산
* 배송 및 조립


관련상품


아우스 XL 모던식탁세트 4인용 강화유리식탁 세트 다이닝테이블 6인용 식탁세트의자 2인용, 식탁단품-블랙 1000mm 98,000

삼익가구 데일 2인용 원목 식탁세트 (의자2) 129,000

삼익가구 데일 2인용 원목 식탁세트 (의자2) 129,000

milovhi 2인용 4인용 식탁 원룸 공간활용 반타원형 반원 식탁 1200, 화이트 93,800

노아가구 2인용식탁 75,900

이태리인테리 접이식 테이블 폴딩 접이식 탁자 간이 식탁 원룸 다용도, 화이트마블 49,800

동서가구 모던 하이그로시 2인용 식탁 테이블+의자 2개 세트 DF632631, 화이트 123,800

XML 6인용 4인용식탁세트 모던식탁의자 강화유리식탁 세트 다이닝테이블 식탁세트의자, 4인용식탁의자세트(블랙-브라운)100X60cm 238,000

까미노디자인 네츄럴 원목 2인용 식탁세트 테이블1+의자2 128,150

우드미가구 바오 800 입식 책상, 오크 43,67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