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아시아종묘]대유 물푸레 2호(A액+B액) - 수경재배용 양액비료 *주렁주렁오이 꼬꼬마양배추 파프리카 적환무 수경재배용* 지속적인 관심 고객만족 최우선

페이지 정보

조회
24회
작성일 24-04-16 12:30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경재배를 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꼭 알려드리고 싶은 엄청난 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아시아종묘]의 대유 물푸레 2호입니다.

대유 물푸레 2호는 수경재배를 위한 혁신적인 양액비료로, 주렁주렁오이, 꼬꼬마양배추, 파프리카, 적환무를 비롯한 다양한 수경재배 작물에 이상적입니다.

이 양액비료는 두 가지 구성품(A액과 B액)으로 구성되어 있어 균형 잡힌 영양분을 제공해줍니다. 이는 다음과 같은 놀라운 이점을 가져옵니다.

* 빠른 성장: 필수 영양분이 풍부하여 작물의 빠른 성장과 발달을 촉진합니다.
* 풍부한 수확: 균형 잡힌 영양분은 작물의 꽃과 열매 생산량을 높여줍니다.
* 질 좋은 산출물: 이 양액비료는 작물의 질, 크기, 맛을 향상시켜 탁월한 수확물을 제공합니다.
* 병해충 예방: 영양이 풍부하여 작물의 건강을 유지하고 병해충의 위험을 줄입니다.

대유 물푸레 2호는 사용하기도 매우 쉽습니다. A액과 B액을 지침에 따라 물에 희석한 다음 수경재배 시스템에 공급하면 됩니다.

수경재배의 성공을 원하신다면 [아시아종묘]의 대유 물푸레 2호가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오늘 바로 주문하고 수경재배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세요. 풍부한 수확과 탁월한 작물 품질을 누려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아시아종묘 대유 물푸레 2호(A액+B액)

대유 물푸레 2호는 주렁주렁오이, 꼬꼬마양배추, 파프리카, 적환무 등 수경재배에 특화된 양액비료입니다. 특징과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특징:

* 수경재배에 최적화된 영양 조성
* 빠른 흡수율과 효과적인 영양 공급
* 균형 잡힌 NPK 비율로 식물 성장과 수확량 향상
* 수용성 성분으로 뿌리 부패를 최소화
* 뿌리 발달 촉진으로 튼튼한 식물 생육
* 용해성이 우수하여 막힘 없이 사용 가능

스펙:

* A액:
* 질소(N) 5%
* 인산(P2O5) 1%
* 칼륨(K2O) 3%
* 칼슘(CaO) 2%
* 마그네슘(MgO) 1%
* B액:
* 질소(N) 6%
* 칼륨(K2O) 5%
* 인산(P2O5) 2%
* 마그네슘(MgO) 2%
* 황(S) 3%

사용 방법:

A액과 B액을 1:1 비율로 희석하여 사용합니다. EC(전기전도도) 표시기를 사용하여 EC가 0.8~1.2 mS/cm의 범위로 조절합니다.

대유 물푸레 2호는 수경재배 시스템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식물의 생육 단계에 따라 영양 공급량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양액비료는 주렁주렁오이, 꼬꼬마양배추, 파프리카, 적환무의 수경재배 시 효율적인 영양 공급과 건강한 식물 성장을 지원하는 최적의 선택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아시아종묘]대유 물푸레 2호(A액+B액) - 수경재배용 양액비료를 구매해 수경재배용 오이, 배추, 파프리카, 무에 사용해 보았습니다.

양액은 A액과 B액으로 나뉘어져 있어 주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사용량은 1L의 물에 A액 5ml와 B액 5ml를 넣으면 됩니다.

양액을 주기적으로 공급하면 주렁주렁 오이, 꼬꼬마 양배추, 단맛 팡팡 파프리카, 적환무가 잘 자랐습니다. 수경재배용으로는 괜찮은 양액비료인 것 같습니다.

다른 수경재배용 양액비료와 비교해 보면 가격도 저렴하고 사용하기도 간편합니다. 또한, 다양한 수경재배용 작물에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전반적으로 [아시아종묘]대유 물푸레 2호(A액+B액) - 수경재배용 양액비료는 가성비 좋은 수경재배용 양액비료입니다. 수경재배를 해보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아시아종묘] 대유 물푸레 2호는 어떤 작물에 사용할 수 있나요?
A. 수경재배용 주렁주렁오이, 꼬꼬마양배추, 파프리카, 적환무

Q. 액체비료인가요?
A. 네, A액과 B액으로 구성된 액체 양액비료입니다.

Q. 사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A액과 B액을 같은 양으로 섞어 사용하고, 작물의 생육 단계에 따라 희석 비율을 조절해야 합니다.

Q. 적정한 희석 비율은 얼마인가요?
A. 작물의 생육 단계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1000배~2000배로 희석하여 사용합니다.

Q. 사용하면 어떤 효과가 있나요?
A. 식물의 생육과 수확량을 향상시켜, 강한 뿌리와 줄기를 형성하고, 질 좋은 과실을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아시아종묘]대유 물푸레 2호(A액+B액) - 수경재배용 양액비료 *주렁주렁오이 꼬꼬마양배추 파프리카 적환무 수경재배용*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사용기한: 제품이 신선한지 확인합니다.
- 농약 정보: 사용된 농약이 안전한지 확인합니다.
- 비료 함량: 작물의 요구 사항에 맞는 농도인지 확인합니다.
- 용해성: 양액이 물에 잘 녹는지 확인합니다.
- pH 범위: 양액이 작물에 적합한 pH 범위를 유지하는지 확인합니다.
- EC 값: 양액의 전기 전도도가 작물에 적합한지 확인합니다.
- 상표 평판: 신뢰할 수 있는 상표인지 확인합니다.
- 사용 설명서: 양액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이 명확하게 설명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다수확 오이씨앗 주렁주렁 10립 오이종자 dolceruna*309210387EA 9,970

바카오이(10립)+대유 물푸레 2호 세트 과채류용 수경재배용 양액비료 *주렁주렁오이,꼬꼬마양배추,파프리카,적환무 수경재배용* 13,500

오이씨앗종자 주렁주렁 오이(10립) 4,980

[아시아종묘]대유 물푸레 2호(A액+B액) - 수경재배용 양액비료 *주렁주렁오이,꼬꼬마양배추,파프리카,적환무 수경재배용* 12,000

(떡잎상가) 주렁주렁 금낭화 흰색 너무귀해 대품 32,900

주렁주렁 24K 순금 골드바 아크릴상패 투명아크릴+골드PL JRW-029 254,000

오이씨앗종자 바카오이 (10립) *주렁주렁 오이와 같은 암꽃발생이 높은 다수확 미니오이* 2,950

(떡잎상가) 주렁주렁 단풍철쭉 키 60cm전후 중대품 45,900

주렁주렁 오이 씨앗 종자 미니오이 바카오이 10립x6 21,800

(떡잎상가) 주렁주렁 요염한 발렌타인금낭화 월동짱잘해 10cm포트 7,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