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강력한 고디바 까레 어쏘트먼트 컬렉션 50% 16p 오늘만의 특가

페이지 정보

조회
38회
작성일 24-03-28 23:00

본문

상품 설명


고디바에서 만난 독특한 인도 향연

초콜릿의 세계적인 명품, 고디바가 놀랍게도 맛있는 인도 까레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고디바 까레 어쏘트먼트 컬렉션은 진한 향신료와 풍부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16가지 다양한 까레를 담고 있습니다.

고디아나 까레: 고디바 특유의 고전적인 벨기에 초콜릿이 고운 향신료와 어우러진 독특한 까레입니다.

마살라 까레: 전통적인 인도 향신료 혼합물인 가람 마살라가 깊숙한 풍미와 매운맛을 더합니다.

제국 까레: 황금색 터메릭과 고향나무 잎이 화려한 색상과 아로마를 선사합니다.

페르시아 까레: 새프런과 로즈 워터가 첨가되어 감미롭고 세련된 맛을 연출합니다.

빈다루 까레: 타마린드와 날짜가 톡 쏘는 단맛과 신맛을 더해 독특한 맛을 선사합니다.

라하스탄 까레: 요거트와 땅콩이 조화를 이루어 크리미하고 너트향이 나는 까레입니다.

이 특별한 컬렉션은 가족이나 친구와 즐기기에 완벽하며, 인도 요리 애호가나 새로운 맛을 찾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선물입니다. 각 까레는 개별 포장되어 신선도를 유지하고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

고디바 까레 어쏘트먼트 컬렉션으로 집에서 정통 인도 향연을 경험해보세요. 독특한 맛과 고급스러운 품질이 여러분의 입맛을 만족시킬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고디바 까레 어쏘트먼트 컬렉션 50% 16p

이 고품질 까레 컬렉션은 고디바의 유명한 초콜릿의 풍부한 맛과 향신료의 매력적인 조화를 제공합니다. 16팩으로 구성된 이 어쏘트먼트에는 3가지 독특한 까레 조합이 들어 있습니다.

특징:

* 고유한 맛 조화: 초콜릿의 달콤함과 향신료의 따뜻함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독특하고 맛있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 최고급 재료: 신선한 허브, 향신료, 고품질 코코넛 밀크를 사용하여 풍부한 맛과 향을 보장합니다.
* 편리성: 빠르고 쉽게 준비할 수 있으며, 1팩으로 2인분을 제공합니다.
* 다목적성: 밥, 면, 닭고기 또는 야채와 같은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펙:

* 포함 사항: 3가지 까레 조합(각 8팩)
* 초콜릿 코코넛 까레
* 초콜릿 마살라 까레
* 초콜릿 빈다루 까레
* 크기: 각 팩 70g
* 보관 방법: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
* 수명: 제조일로부터 12개월

고디바 까레 어쏘트먼트 컬렉션은 고급 요리 애호가, 맛있는 까레를 즐기고 싶은 사람, 특별한 식사를 준비하고 싶은 사람에게 이상적입니다. 독특한 맛 조합과 편리함으로 모든 요리에 풍부한 풍미를 더해줍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고디바 까레 어쏘트먼트 컬렉션 사용후기

저는 까레 애호가로서 이 고디바 까레 어쏘트먼트 컬렉션을 처음 맛보았을 때 깜짝 놀랐습니다. 16개의 독특한 꼬투리가 들어 있고 각각이 독특한 맛을 자랑합니다.

풍부한 맛과 다양성

각 꼬투리는 풍부하고 복잡한 맛을 제공합니다. 크리미하고 고전적인 버터 치킨부터 매콤하고 풍미 깊은 윈드루 커리까지 다양합니다. 맛의 조합은 정말 훌륭하며 모든 취향의 커리 애호가를 만족시킬 것입니다.

편리함과 품질

이 컬렉션은 바쁜 요리사에게 편리한 선택입니다. 각 꼬투리는 조리하기 쉽고 몇 분만에 따뜻한 까레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재료는 고품질이며 맛과 신선도가 보장됩니다.

전반적인 만족도

전반적으로 저는 고디바 까레 어쏘트먼트 컬렉션을 적극 추천합니다. 맛, 다양성, 편리성을 완벽하게 제공하며 커리 애호가나 새로운 맛을 찾는 사람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4.5점 만점에 5점을 주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고디바 까레 어쏘트먼트 컬렉션에 포함된 까레 종류는 무엇입니까?
A. 고디바 까레 어쏘트먼트 컬렉션에는 16개의 커스타드 필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밀크 초콜릿, 다크 초콜릿, 화이트 초콜릿, 헤이즐넛 프랄린, 크림 브륄레, 피스타치오, 바닐라, 망고

Q. 까레의 크기와 모양은 어떻습니까?
A. 각 까레의 크기는 직경 약 4cm, 높이 약 2cm이고, 돔 모양입니다.

Q. 까레의 유통기한은 얼마나 되나요?
A. 냉장 보관 시 고디바 까레 어쏘트먼트 컬렉션의 유통기한은 구매일로부터 약 7일입니다.

Q. 까레를 얼릴 수 있나요?
A. 네, 고디바 까레 어쏘트먼트 컬렉션은 최대 3개월까지 냉동 보관할 수 있습니다. 냉동한 까레는 냉장고에서 밤새 해동하거나 실온에서 약 1~2시간 해동하면 됩니다.

Q. 까레에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는 성분이 있나요?
A. 고디바 까레 어쏘트먼트 컬렉션에는 밀, 우유, 견과류(헤이즐넛, 피스타치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성분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먹기 전에 주의해야 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고디바 까레 어쏘트먼트 컬렉션 50% 16p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유통기한
* 맛 종류
* 내용량
* 가격
* 제조사 및 원산지
* 알레르기 정보 (필요한 경우)


관련상품


고디바 까레 어쏘트먼트 컬렉션 50% 16p 34,000

고디바 밀크 펄 초콜릿 13,020

롯데웰푸드 프리미엄 가나 생 쇼콜라 (냉동) 16,930

고디바 NEW 골드 컬렉션 초콜릿 20p 73,000

롯데제과 길리안 시쉘 초콜릿 16,440

고디바 지큐브 다크 초콜릿 8p 17,000

고디바 밀크 초콜릿 미니 프레첼 15,700

고디바 뉴 골드 컬렉션 초콜릿 8p 세트 28,270

고디바 다크 펄 초콜릿 9,990

고디바 프레스티지 초콜렛 비스킷 32p 55,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