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유니크한 디자인과 색상 티앤씨 썸머 트러플소금x2통 송로버섯 소금 다이내믹한 성능 실감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1회
작성일 24-04-16 14:03

본문

상품 설명


여러분에게 품질 좋은 재료로 만들어진 티앤씨 썸머 트러플 소금을 소개해 드립니다.

이 프리미엄 소금은 엄선된 썸머 트러플을 세심하게 갈아서 만들었습니다. 깊고 풍부한 송로버섯의 풍미가 요리에 깊이를 더해 주어 미식가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두 개의 편리한 통으로 제공되는 티앤씨 썸머 트러플 소금은 스테이크, 파스타, 샐러드, 달걀 요리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식사에 깊은 맛과 향을 더해 주는 데 이상적입니다.

대중에게 들뜨게 할 이 티앤씨 썸머 트러플 소금을 구입하시어 요리에 정교함을 더하세요. 미식가든 가족과 친구에게 즐거움을 주든, 이 소금은 모든 기회에 완벽한 선택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티앤씨 썸머 트러플 소금은 미식가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진정한 맛의 걸작입니다. 진정한 트러플 애호가라면 이 소금이 마치 땅에서 갓 캐낸 것과 같게 맛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각 조각은 깊고 풍부한 트러플 향과 따뜻한 고소한 약간의 맛을 지니고 있으며, 모든 요리에 즉각적인 우아함과 깊이를 더해줍니다.

이 소금은 다양한 요리에 뿌려 사용하기에 완벽하며, 특히 육류, 생선, 파스타 및 계란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가볍게 뿌리면 풍미를 더하고, 더 많이 뿌리면 진정한 트러플 향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티앤씨 썸머 트러플 소금은 세심하게 엄선한 최고 품질의 재료로 만들어졌습니다. 신선한 썸머 트러플을 소금과 결합하여 맛과 향이 완벽하게 균형 잡힌 소금을 만들었습니다. 천연이고 인공 첨가물이 없는 소금으로 건강에 해롭지 않고 진정으로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소금은 미식가 기쁨을 선사하는 특별한 선물로도 완벽합니다. 경험 많은 셰프나 집에서 요리를 즐기는 사람에게나 관계없이 이 소금은 그들의 요리 컬렉션에 환영할만한 품목입니다.

스펙:

* 제품명: 티앤씨 썸머 트러플 소금
* 성분: 소금, 건조 썸머 트러플 (3%)
* 무게: 1통 70g (총 2통)
* 포장: 항아리
* 제조국: 이탈리아



상품 평점 및 후기


나는 아직 티앤씨 썸머 트러플소금을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사용후기를 쓸 수 없습니다. 사용후기를 쓰기 전에 제품을 사용해 보고 그 효과에 대해서 직접적으로 경험해야 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티앤씨 썸머 트러플소금에 어떤 성분이 들어 있나요?
A. 천연 트러플 향이 나는 고급 해염

Q. 이 소금은 어디에서 생산되나요?
A. 세계 최고의 트러플 산지인 이탈리아 알바 지역

Q. 썸머 트러플소금은 어떤 음식에 잘 어울리나요?
A. 스테이크, 파스타, 달걀 요리, 샐러드, 팝콘 등 다양한 요리

Q. 소금에는 얼마나 많은 트러플이 들어 있나요?
A. 트러플 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

Q. 한 통에 얼마나 많은 소금이 들어 있나요?
A. 100g x 2통


구매 시 고려사항


티앤씨 썸머 트러플소금 x2통 구매 시 확인 사항:

* 제품 인증: 제품이 품질과 안전성 인증 기관(예: FDA, USDA)에서 승인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성분: 성분 목록을 확인하여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나 기타 관심사항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또한 송로버섯 소금의 송로버섯 함량 비율을 확인합니다.
* 유통 기한: 제품의 유통 기한을 확인하여 신선도를 보장합니다.
* 포장 상태: 포장이 깨끗하고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 보관 방법: 제품의 올바른 보관 방법을 확인하여 품질을 유지합니다.
* 판매자의 평판: 신뢰성 있는 판매자에서 구매하여 제품의 품질과 진위성을 보장합니다.
* 가격: 시중 가격과 비교하여 가격이 적절한지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르반테 화이트 트러플오일 250ml 실물 송로버섯첨가, 1개, 250ml 19,890

셀렉티아 트러플 소스 12,800

다미코 트러플 소스 4,980

티앤씨 썸머 트러플소금x2통 송로버섯 소금, 2개, 100g 49,600

셀렉티아 트러플 소스 46,330

[온라인공식] T&C 티앤씨 블랙 썸머 트러플 소금 100g X 6EA(1박스) 송로버섯 트러플소금, 6개, 100mg 72,800

사바티노타르투피 제스트 트러플 시즈닝 19,130

[온라인공식] T&C 티앤씨 블랙 썸머 트러플 소금 100g X 3EA 송로버섯 트러플소금, 3개, 100mg 72,800

셀렉티아 트러플 소스 12,800

[온라인공식] T&C 티앤씨 블랙 썸머 트러플 소금 100g X 1EA 송로버섯 트러플소금, 1개, 100mg 24,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