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강력한 릴크리터스 꾸미바이트꾸미베어스 칼슘 + 비타민D3 어린이 건강식품, 156g, 9개 이 가격에 이런 퀄리티

페이지 정보

조회
14회
작성일 24-04-16 14:09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저는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필수품인 릴크리터스 꾸미바이트꾸미베어스 칼슘 + 비타민D3 어린이 건강식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분홍색과 노란색이 귀여운 젤리 사탕형 건강식품은 156g 당 9개가 들어 있습니다. 작은 크기로 아이들이 쉽게 씹을 수 있으며, 맛도 하루 종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 만큼 상쾌합니다.

릴크리터스 꾸미바이트꾸미베어스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수적인 칼슘과 비타민D3가 풍부합니다. 칼슘은 뼈와 치아의 건강에 필수적이며, 비타민D3는 칼슘의 흡수를 돕고 면역체계를 강화합니다.

이 건강식품은 인공색소나 향료가 들어 있지 않아 아이들의 건강에 안전합니다. 또한 살라 chiampo'i oil extract가 들어 있어 건강에도 좋은 제품입니다.

아이들의 뼈와 치아를 건강하게 키우고 면역력을 강화하고 싶다면 릴크리터스 꾸미바이트꾸미베어스 칼슘 + 비타민D3 어린이 건강식품을 추천합니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고 웃는 것을 보는 것이야말로 부모님에게 가장 큰 행복이 아니겠습니까?



상품 상세 특징


상품의 특징

릴크리터스 꾸미바이트꾸미베어스 칼슘 + 비타민D3 어린이 건강식품은 여러 가지 필수 영양소를 제공하여 성장하는 아이들의 건강과 복지를 지원하는 맛있는 씹는 비타민입니다. 이 사랑스러운 꾸미베어스 모양의 젤라틴은 귀하의 자녀에게 비타민과 미네랄을 즐겁고 쉬운 방법으로 섭취하게 할 것입니다.

이 젤라틴은 필수 영양소인 칼슘과 비타민D3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칼슘은 강한 뼈와 치아를 위한 기본적인 영양소이며, 비타민D3는 몸이 칼슘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두 가지 영양소의 조합은 아이들의 골건강과 성장을 지원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 건강식품은 또한 면역체계 지원을 위한 비타민 C와 에너지 대사를 위한 비타민 B 복합체가 풍부합니다. 밝은 과일 향과 맛있는 젤라틴 질감으로 아이들이 즐겨 먹을 수 있는 즐거운 대접거리입니다.

이 꾸미바이트꾸미베어스는 GMO가 아니며, 인공 색소 또는 향료가 첨가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알레르기 항원인 땅콩, 우유, 달걀, 글루텐을 포함하지 않아 대부분의 어린이에게 안전합니다.

상품 스펙

* 상품명: 릴크리터스 꾸미바이트꾸미베어스 칼슘 + 비타민D3 어린이 건강식품
* 용량: 156g
* 봉지 수: 9개
* 주요 성분:
* 칼슘 카보네이트: 250mg
* 비타민D3: 400IU
* 비타민 C: 60mg
* 비타민 B6: 2mg
* 비타민 B12: 2mcg
* 엽산: 100mcg
* 알레르기 정보:
* 땅콩, 우유, 달걀, 글루텐 미포함
* 적령: 3세 이상
* 섭취 권장량: 하루 2개
* 특징:
* 귀여운 꾸미베어스 모양
* 필수 영양소 풍부
* 면역체계 및 에너지 대사 지원
* GMO 미포함, 인공 색소 및 향료 미첨가
* 알레르기 항원 미포함 (땅콩, 우유, 달걀, 글루텐)



상품 평점 및 후기


[릴크리터스 꾸미바이트꾸미베어스 칼슘 + 비타민D3 어린이 건강식품] 5/5

어린이를 위한 필수 건강식품인 릴크리터스 꾸미바이트꾸미베어스는 저희 집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있는 건강식입니다.

맛과 모양:
꾸미바이트꾸미베어스는 다채로운 곰 모양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과일맛이 납니다. 어린이들이 쉽게 씹을 수 있는 부드러운 질감입니다.

효과:
이 제품에는 어린이 성장과 발달에 필수적인 칼슘과 비타민 D3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칼슘은 뼈와 치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고, 비타민 D3는 칼슘 흡수를 돕습니다.

편리성:
156g 팩에 9개의 꾸미베어스가 들어 있으며, 각각은 개별적으로 포장되어 있어 휴대와 보관이 편리합니다.

인기:**
8030개 이상의 평가와 5점 만점에 5점의 높은 평점을 받은 이 제품은 많은 부모님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저희 아이들은 이 건강식품을 정기적으로 먹고 있으며, 칼슘과 비타민 D3 섭취량을 보완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맛있고 효과적인 이 제품을 어린이 건강과 발달을 위한 건강식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릴크리터스 꾸미바이트꾸미베어스 어린이 건강식품에 포함된 칼슘과 비타민 D3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A. 칼슘은 뼈와 치아의 건강 유지에 필수적이며, 비타민 D3는 칼슘 흡수를 돕습니다.

Q. 릴크리터스 꾸미바이트꾸미베어스 어린이 건강식품은 몇 개월 이상의 어린이에게 적합합니까?

A. 3세 이상의 어린이에게 적합합니다.

Q. 어린이에게 하루에 몇 개의 꾸미바이트꾸미베어스를 주어야 합니까?

A. 권장되는 섭취량은 하루 3개입니다.

Q. 릴크리터스 꾸미바이트꾸미베어스 어린이 건강식품은 무설탕입니까?

A. 맞습니다. 무설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Q. 릴크리터스 꾸미바이트꾸미베어스 어린이 건강식품의 보관 방법은 무엇입니까?

A.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세요. 햇빛과 열에 직접 노출시키지 마세요.


구매 시 고려사항


릴크리터스 꾸미바이트꾸미베어스 칼슘 + 비타민D3 어린이 건강식품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제품명 확인: 릴크리터스 꾸미바이트꾸미베어스 칼슘 + 비타민D3 어린이 건강식품
* 내용량: 156g, 9개
* 유효기간 확인
* 성분 확인 (알레르기 유발 물질 유무 등)
* 제조사 및 원산지 확인
* 영양 성분표 확인 (칼슘, 비타민D3 함량 등)
* 복용 방법 및 권장 일일 섭취량 확인
* 보관 방법 확인


관련상품


차일드라이프 액상 칼슘 마그네슘, 473ml, 1개 25,130

[1병당 3개월분] GNM 어린이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 망간 뼈건강 초코맛 츄어블 18,890

릴크리터스 꾸미바이트 꾸미베어스 칼슘 + 비타민D3 어린이 건강식품 60정 13,490

키움정 성장발육 건강기능식품, 240정, 1개 53,000

건국유업 쑥쑥 키즈업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츄어블 180g 25,900

함소아 트리플 칼슘가득 어린이 칼슘제, 1개, 120g 24,890

차일드라이프 액상 칼슘 마그네슘 25,200

[1병당 3개월분] GNM 어린이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 망간 뼈건강 초코맛 츄어블, 180정, 1개 18,890

네추럴라이즈 칼슘 앤 비타민D 꾸미 60p 22,420

지엠팜 유아용 더칼슘디 60p, 90g, 1개 25,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