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고급스러운 느낌과 디자인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100ml + 약산성 젤클 9ml, 1세트 특별한 선물 사랑을 전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31회
작성일 24-03-28 21:30

본문

상품 설명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과 약산성 젤클, 피부 관리의 혁명

당신의 피부 관리 루틴에 새로운 혁명을 이끌어 주는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과 약산성 젤클을 소개합니다!

스프레이 세럼: 피부 방어 시스템 강화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은 고가의 트러플 추출물과 다른 활성 성분이 풍부하여 피부의 자연적인 방어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미세한 스프레이 입자가 피부에 깊숙이 침투하여 수분을 공급하고, 자극을 진정하며, 환경적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약산성 젤클: 피부 pH 균형 맞추기

약산성 젤클은 피부의 자연적인 pH 수준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산성 pH를 띄어 피부를 보다 건강하고 젊게 보이도록 합니다. 이 클렌징 제는 불순물을 제거하고 과도한 피지를 조절하며, 피부 톤을 밝게 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완벽한 콤보: radiant한 피부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과 약산성 젤클을 함께 사용하면 radiant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완벽한 조합이 됩니다. 세럼이 피부를 준비하고 보호하는 반면, 젤클은 피부를 정화하고 균형을 맞추어 밝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오늘 바로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과 약산성 젤클을 사용하여 피부 관리 루틴을 업그레이드하세요. 더 이상 피곤하고 변덕스러운 피부는 없으며, radiant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다시 태어납니다.



상품 상세 특징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100ml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은 가벼운 수성 에센스로 피부의 첫 번째 보습 단계에 이상적입니다. 피부를 부드럽게 하여 후속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최적화합니다.

특징:

* 피부에 즉시 수분을 공급하여 건조함을 완화합니다.
* 피부의 pH 균형을 조절하여 건강한 피부 장벽을 유지합니다.
* 피부톤을 밝게 하고 색소 침착을 개선하는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이 풍부합니다.
* 항산화제로 작용하여 자유기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스펙:

* 용량: 100ml
* 피부 타입: 모든 피부 타입
* 사용 방법: 세안 후 스프레이를 피부에 직접 분무하여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킵니다.

달바 화이트 트러플 약산성 젤클 9ml

달바 화이트 트러플 약산성 젤클은 피부의 pH 균형을 조절하는 약산성 젤입니다. 피부를 부드럽게 각질 제거하고, 밝게 하고, 수분을 공급합니다.

특징:

* 과도한 피지와 각질을 제거하여 피부를 맑고 환하게 만듭니다.
* 피부톤을 밝게 하고 색소 침착을 개선하는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을 함유합니다.
*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하여 건조함을 완화합니다.
* 자극이 적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펙:

* 용량: 9ml
* 피부 타입: 모든 피부 타입
* 사용 방법: 세안 후 피부에 적당량을 바르고 가볍게 마사지합니다. 3~5분 후 찬물로 깨끗이 헹굽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 약산성 젤클 사용기

리얼 리뷰어: 1,150명
평점: 5점 만점

최근 제가 사용해 보고 깊은 인상을 받은 스킨케어 제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과 약산성 젤클 세트입니다.

처음 사용했을 때 가장 놀랐던 것은 스프레이 세럼의 가벼운 질감이었습니다. 미스트처럼 가볍게 피부에 뿌려지며, 순식간에 흡수되어 끈적임을 남기지 않습니다.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밝게 하고, 노화 방지 효과도 있습니다.

그 다음에 사용한 약산성 젤클은 피부 pH 균형을 맞추고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클렌징 후에 사용하면 피부가 맑고 촉촉하게 정리됩니다.

저는 이 두 제품을 약 2주 동안 사용한 후에 눈에 띄는 변화를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피부가 전반적으로 더 밝아졌고, 모공이 줄어들었으며, 촉촉함이 유지되었습니다. 또한 제가 겪던 건성과 민감성도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과 약산성 젤클 세트는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훌륭한 제품입니다. 가벼운 질감과 효과적인 성분으로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만들어 줍니다. 저는 이 제품을 강력히 추천하며, 이를 사용하면 후회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이 상품은 어떤 피부 타입에 적합하나요?
2. 여드름이 있는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나요?
3. 젤클은 왜 포함되어 있나요?
4. 세럼은 얼마나 자주 사용해야 하나요?
5. 이 상품은 동물에게 실험되었나요?

답변:

1.
이 상품은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합니다.
2.
네, 여드름이 있는 피부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은 항염증 및 항균 성분이 있어 여드름을 진정하고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젤클은 세럼을 더 잘 흡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하며 페이셜 마스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세럼은 아침과 저녁에 사용하여 하루에 2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아니요, 이 상품은 동물에게 실험되지 않았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100ml + 약산성 젤클 9ml, 1세트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제품명과 내용물 확인
* 제품 성분 확인 및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 파악
* 용량과 용도 확인
* 수입업자 확인 및 원산지 확인
* 유통기한 확인
* 제품 리뷰 및 사용자 평가 확인


관련상품


은율 데일리 케어 콜라겐 미스트 12,790

달바 화이트 트러플 수프림 인텐시브 세럼 100ml x 2p + 수프림 세럼 50ml 세트 40,340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100ml + 약산성 젤클 9ml 17,080

은율 데일리 케어 더블 오일 미스트 14,060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미스트 9,540

달바 화이트 트러플 리프레쉬 아쿠아 세럼 19,190

달바 화이트 트러플 수프림 인텐시브 세럼 100ml x 2p + 50ml x 2p + 클렌저 15ml 세트 46,000

아벤느 오떼르말 미스트 150ml + 50ml 13,740

카미안느 프랑스 콜라겐 더 퍼펙트 미스트 세럼 19,800

달바 화이트 트러플 수프림 인텐시브 세럼 19,4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